거짓목자의 가르침을 받으면 성령이 없어진다.
사29:13,14.
13, 주께서 가라사대 이 백성이 입으로는 나를 존경하나 그 마음은 내게서 멀리 떠났나니 그들이 나를 경외함은 사람의 계명(誡命)으로 가르침을 받았을 뿐이니라. 14, 그러므로 내가 이 백성 중에 기이한 일 곧 기이하고 가장 기이한 일을 행하리니 그들 중의 지혜 자(智慧者)의 지혜(성령)가 없어지고 그들 중에 명철 자(明哲者)의 총명(분별력)이 가리워지리라.
주님은 자기 백성에게 믿음으로 인한 의(義)를 주시고~ 그 믿음을 척량(시험)하신다.
여호와께서는 한 돌(반석) 이신 예수그리스도를 시온에 두어 기초로 삼고 십자가를 통해 순종의 도(율법)를 좇아 시험한 기초 돌로 귀하고 견고한 기초가 되게 하시고 누구든지 저를 믿는 자는 당황하거나 멸망치 않게 될 것은 그가 주님을 믿고 사망에서 옮겨 생명 되신 예수그리스도 안으로 들어가기 때문이었다.(사28:16.요5:24.롬8:3,4)
그런데 자기 백성을 애굽에서 구속하신 이스라엘의 하나님여호와께서 그 백성들을 가나안 땅의 예루살렘에 거주하게 하신 후에 척량(尺量)하사 공평(公平)으로 줄을 삼고 의(義)로 추(기준)를 삼아 우박으로~ 거짓의 피난처를 소탕하며 물이 숨는 곳에 넘치게 하시려고 엄히 정해~ 사망과 음부로 언약을 세운 자기 백성을 심판하실 것을 말씀하셨다.(사28:17,18)
하나님께서 자기 백성에게 공의(公義)와 의(義)로서 척량(尺量)하시는 것은 하나님과 그 아들을 믿고 의(義)를 받아서 의로운 가운데서 행하는가?~ 아니면 전에 옛 사람의 풍속을 좇고 불순종을 행하여 초등학문과 의문에 속한 율법의 계명들과 육신의 생명으로 원수노릇을 하는가?~ 진의(眞意) 여부(與否)를 가리기 위함이다.(사28:16,17.고후13:5)
그 원인은 백성~아리엘(예루살렘)이 사망으로 세운 언약과 음부로 맺은 맹약 때문에 그 들의 언약이 폐하고 맹약이 서지 못하게 하시며 넘치는 재앙(災殃)과 밟힘을 당(當)케 하시려고 건축 할 때에 사용하는 척량도구(尺量道具)를 들어 그 백성들의 믿음의 행위를 공의(公義)와 의(義)의 율법(말씀)으로 재(척량)~보시겠다는 것이다.(사28:14,18.요3:36.고후13:5)
육에 속한 거짓목사와 종교지도자들은 사람의 계명으로 율법을 전해 사망을 이룬다.
당시 거짓목자들은 사망과 음부로 맹세하고~ 사람의 계명으로 백성들을 가르쳐 유다백성들과 제사장과 선지자들이 포도주와 독주(거짓교훈)로 비틀 걸음을 치며 말씀을 왜곡하여 풀고 재판을 실수하며 주님을 배반한 상(床)에는 토(吐)한 것과 더러운 것이 가득하며 깨끗한 것이 없고 지식(知識)과 도(율법)를 전(傳)할 능력(能力)을 상실해 행위로 주를 부인하고 선한 일을 버린 자다.(사28:7-9,29:13,14.롬2:17-29.갈5:2,4.딛1:15,16)
포도주는 영혼을 살리는 생명으로 그 백성인 새 가죽부대에 들어 가셔야할 예수그리스도를 말한다. 그러나 이들이 마신 사람의 계명~ 포도주와 독주는 영적인 분별력을 상실해 말씀(율법)의 지식과 도(道)를 전(傳) 할 수도 없다. 또 전(前)에 주께서 그들에게 곤비한 백성에게 안식과 상쾌함을 줄 것을 명(命)했으나 거짓목자들은 듣지 아니했다.(사28:12.마9:17.눅5:37,38.고전6:17,고후3:17)
이 예언의 말씀들은 말씀(율법)을 불신하고 믿지 아니하는 종교지도자들이 율법을 범해 불법을 행하고 죄악으로 사망 가운데 빠져 거짓으로 끈을 삼아 죄악을 끌며 수레 줄로 함같이 죄악을 끄는 자로~ 화(禍)있는 자가 되었고 이들은 악을 선하다 선을 악하다 하며 율법에 역행(逆行)하는 자들로 스스로 지혜롭게 여겼다.(사5:18,20,21.살후2:11,12딛1:15,16)
이들은 사망과 깊은 어둠이 그들의 신앙의 근간이 되었어도 그들의 말이 사망과 언약하고 음부와 맹약했기에 넘치는 재앙이 유행해도 자기들에게 미치지 못하리니 우리는 거짓으로 피난처를 삼았고 허위(가식)아래 숨겼기에 미치지 못한다고 말했다.(사28:15) 이들은 오직~믿음으로 구원을 받아서~ 죄를 범했어도 신앙을 잃어버리지 않는 다고 믿고 확신하는 자다.(렘7:8-10)
의를 행치 않고 율법의 정죄 받고 불법으로 죄를 짓는 자는 마귀의 종 된 거짓목사다.
오늘날도 믿고 칭의로 구원을 받았기에 죄를 범해도 구원은 잃어버리지 않는다고 말한다. 이에 예수께서 말씀하시기를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죄를 범하는 자마다 죄의 종이라. 종은 영원히 집에 거하지 못한다고 말씀하시고 내가 가리니 너희가 나를 찾다가 너희 죄 가운데서 죽겠고 나의 가는 곳에 너희가 오지 못한다고 하셨다.(요8:21,34,35)
야고보사도는 믿음으로 인한 의(義) 뿐만 아니고 행함으로 의(義)가 증명(證明)되어야지 만일 행함이 없으면 죽은 믿음으로 말했다.(신6:25.약2:17,18) 요한사도는 죄를 짓는 자마다 불법을 행한 것으로 죄는 불법이라 죄를 짓는 자는 마귀에게 속한 마귀의 자녀들이며 누구든지 의(義)를 행(行)치 않거나 형제(예수)를 사랑치 않는 자는 하나님께 속(屬)한 자가 아니라고 말했다.(요일3:4,8,10)
형제 되신 예수님을 사랑하는 것은~ 사람(죄인)이 복음과 예수님을 위하여 자기 목숨을 버리면 이에서 더 큰 사랑이 없다 너희가 나의 계명대로 행하면 곧 나의 친구라 말씀하시고 예수님을 위해 아담에 속한 옛 사람의 죄의 몸과 육적인 몸을 예수님께 받들어 드려서 십자가에서 함께 죽고 부활의 영으로 다시 살리심을 받으면 거듭난다.(신30:6.겔36:26.요15:12-15.롬6:6.골2:11)
우리가 하나님께 속했는가? 세상과 마귀와 옛 사람에게 속했는가? 시험의 척도가 의와 공의의 말씀(율법)이다. 이에 베드로 사도는 우리가 성령으로 거듭난 것이 썩어질 씨(마귀의 아들들 가라지)로 된 것이 아니요 썩지 아니할 씨(예수그리스도)로 된 것이니 하나님의 살아있고 항상 있는 의(義)와 공의의 말씀(율법)으로 되었다고 말했다.(마13:38.딤후3:16,17.히4:12,12.벧전1:23)
하나님의 백성의 심판기준은 의와 공의로 그 행위가 완전해야한다.(잠20:7.계3:1,2)
하나님의 의와 공의의 말씀(율법)은~ 우리에게 아담의 옛 사람의 목숨이 있고 육신의 죄의 몸으로 죄를 범하면 정죄와 심판과 진노를 이루게 될 것을 말했다.(롬3:8,9,19,4:15) 그러나 자신의 목숨이 십자가에서 죽으면 우리의 옛 사람의 죄의 몸이 멸하여 다시는 죄에게 종노릇하지 않게 된다. 이는 죽은 자가 죄에서 벗어나서 의롭다하심을 얻었기 때문이다.(롬6:6,7,14,8:1,2)
이 말씀에서 우리가 예수를 믿을 때에 반드시 육신의 몸과 마음에 옛 사람이 죽어진 할례 받은 표(票, 증거)가 있어야한다. 옛 사람이 십자가의 능력으로 하나님의 원수인 마귀와 모든 죄와 육신의 목숨 내(자아)가 장사지내 죽고 멸(滅)하여 사(赦)해서 속량을 받게 되면 나에게서 죄와 육신의 마음과 마귀가 없어져서 의(義)에 마음이 된다.(행3:38,19:2.고후5:17,13:5.요일5:11,12)
이와 같이 하나님이 베푸시는 마음의 할례를 받으면~ 그제야 성령으로 거듭나서 하나님을 섬기게 되는데~ 너로 마음을 다하며 성품을 다하여 네 하나님을 사랑하게 하사 너와 네 후손으로 생명을 얻게 하신다.(신30:6) 그러므로 우리가 하나님과 예수께서 베풀어주시는 마음의 할례~ 즉 십자가에서 자신을 부인해야 구원을 얻고 하나님의 사람이 된다.(신30:6.겔36:26.눅9:23,24.롬6:6.골2:11)
그 결과 모든 사람에게 구원(救援)을 주시는 하나님의 은혜(그리스도의 영)가 나타나 우리를 양육하시되 경건치 않은 것과 이 세상 정욕을 다 버리고 근신함과 의로움과 경건함으로 이 세상에 살고 복스러운 소망과 우리의 크신 하나님 구주 예수그리스도의 영광이 나타나심을 기다리게 하셨으니 그가 우리를 대신하여 자신을 주심은 모든 불법에서 우리를 구속하시고 깨끗하게 하사 선한 일에 열심 하는 친 백성이 되게 하려하신 것이다.(시14:5,119:1-4.잠20:7.딛1:15,2:11-14,3:5.요일3:6,9,5:18)
하나님은 그 백성의 증거 하는 말과 그 행위가~ 의와 공의의 율법에 맞는가 보신다.
그러므로 구약 때에나 신약 때에도 여호와하나님과 예수께서 자기 백성들이 자신에게 속(屬)했는지 아닌지 시험하시기를 의와 공의의 말씀(율법)으로 척량해보신다. 만일 주님의 뜻대로 자신의 목숨 옛 사람을 부인한 자는~ 백성과 아들과 신부로 대해주시고 절대적인 보호와 항상 이기고 넉넉히 이기고 승리하며 지혜와 명철로 의롭고 거룩하게 살게 하신다.(잠8:12.사28:16,17.롬8:37.고전1:30,고후2:14,13:5)
만약, 주님의 백성이라는 자들은~ 마땅히 율법의 증거의 말씀을 좇아야하며~ 그들의 말하는 바가~ 이 말씀에 맞지 아니하면~ 그들이 정녕히 아침빛을 보지 못하고 이 땅 가나안과~ 예수그리스도 안에서 헤매며 곤고하며 주릴 것이라. 그 주릴 때에 번조(심신불안)하여 자기의 하나님을 저주(詛呪)하고 고통으로 흑암 중에 쫓겨 들어가며 사면초가 하게 된다.(사8:20-22)
그러나 구약 때나 신약 때를 막론하고 거짓목자와 거짓종교지도자의 거짓증거의 말들이~ 하나님의 율법(말씀)을 저버리고~ 사람의 계명으로~ 하나님의 말씀을 대치하여 주님의 백성들에게 하나님과 율법(말씀)을 알지 못하게 하여~ 죄를 범하고 불법을 행하게 함으로 급기야 하나님의 심판을 당해 멸망을 당하게 되었다.(사8:20,28:18.계22:18,19)
여호와께서는 모세가 죽고 여호수아를 후계자로 세워 자기백성들에게 가나안 땅에 들어가서 지킬 규례와 법도를 명하시고~ 준행하면 너희가 살고 너희 열조에게 주시기로 약속한대로 그 땅을 얻게 되리라고 말씀하신 후에 내가~ 너희에게 명한 말을~ 가감(加減)하지 말고 내가 너희에게 명하는 여호와의 명령을 지키라고 말씀하셨다.(신4:1,2)
말씀을 가감하여 사람의 계명으로 대치하면 저주받고 거룩한 성에 참예하지 못한다.
주님께서 또 말씀하시되 내가 너희에게 명한 모든 말씀을 듣고 지키라. 내 목전에 선(善)과 의(義)를 행(行)하면 너와 후손에게 영영한 복(福)이 있겠다고 약속하셨으나 그들은 주께서 꺼리시며 가증히 여기시는 일을 행하여 심지어~ 그 자녀들을 불살라! 그 신(神)들에게 드렸다. 그때 여호와께서 다시 말씀하시기를 내가 너희에게 명하는 이모든 말을 너희는 지켜 행하고 그 것에 가감하지 말 것을 명하셨다.(신12:28-32)
아굴의 잠언에 너는 그 말씀에 더하지 말라 그가 너를 책망하시겠고 너는 거짓말하는 자가 될까 두려우니라.(잠30:6) 요한사도를 통해 성령께서 증거 하시되 내가 이 책의 예언의 말씀을 듣는 각인에게 증거 하노니 만일 누구든지 이것들 외에 더하면 하나님이 이 책에 기록된 재앙들을 더하실 터이요.
만일 누구든지 이 책의 예언의 말씀에서 제하여 버리면 하나님이 이 책에 기록된 생명나무와 및 거룩한 성에 참예함을 제하여 버리시리라.(계22:20) 성경 전체에서 주님께서 그 백성들에게 명하신 말씀을 듣고 다 지켜 행하고 말씀을 가감하지 말라고 명령하셨다. 그러면 누가 이 말씀을 지킬 수 있을까? 자신을 부인한 의인(義人)만이 완전히 지켜 행할 수 있다.(잠20:7.호14:9)
그렇다면 의인은 어떻게 지킬 수 있을 까? 의인은 옛 사람의 죄의 몸과 육적인 몸을 십자가에 주님께 드려 죽고 부인하여 예수그리스도의 영을 받아서 그 영의 인도를 받아 육신을 좇지 않고 그 영을 좇아 행하는 우리에게 율법이 요구하는~ 모든 말씀을 완전히 행하여 이루시는데 그 주체가 주님의 영 때문이다.(시119:1-4.겔11:20,36:27.롬8:4,14)
죄인이 율법의 선생노릇을 하면 그리스도에게서 끊어지고 은혜에서 떨어진다.(갈5:4)
그런데 누가 불순종하여 주님의 말씀을 가감하여 화를 당할까?~ 그 장본인은~ 죄인으로 죄를 짓고 율법인 말씀을 범해 불법을 행하여 정죄당한 자다 죄인은 죄의 본성 옛 사람이 있어서 하나님이 함께 하시지 않으며 자신이 주님의 백성이라고 말하지만 죄인은 율법을 지킬 능력을 지원하시는 하나님과 그리스도의 영이 없기 때문에 율법을 범하고 말씀을 가감하게 된다.
그 결과 죄를 범하는 죄인은 육신을 좇는 자로서 육신의 일을 생각하고 육신의 생각은 사망으로 사망당한 자에게는 하나님이 함께 하시지 않으며 육신의 생각은 하나님과 원수 가되어 그 법~ 율법에 굴복치 아니하고~ 할 수도 없고 만일, 육신에 있는 죄인이 하나님의 말씀을 지키려한다면 그 도인 율법의 말씀에 거쳐서 넘어지게 된다.(호14:9.롬8:5-7)
옛 사람 육신에 있어서 죄를 짓는 자들은 하나님을 기쁘시게 할 수 없고 육신대로 살면 반드시 죽게 된다.(롬8:8,13) 이에 육신이 있는 죄인이~ 율법의 말씀을 지키려한다면 주님의 성령이 없는 자로서 스스로 하나님같이 율법의 말씀을 지키려하고 율법 안에서 의롭다함을 이루려하여 그리스도에게서 끊어지고 은혜에서 떨어진 자가 된다.(갈5:4)
그러므로 죄를 짓는 죄인이 남을 가르치려고 한다면~ 자칭 유대인이 율법의 지식이 있어서~ 네가 율법을 의지하며 하나님을 자랑하며 율법의 교훈을 받아 하나님의 뜻을 알고 지극히 선한 것을 좋게 여기며~ 네가 율법에 있는 지식과 진리의 규모를 가진 자로서~ 소경의 길을 인도하는 자요 어두움에 있는 자의 빛이요.(롬2:17-19)
사람의 계명으로 율법을 지키고 가르치는 자는 어리석은 자의 훈도(거짓목사)다.
어리석은 자의 훈도(초등학교선생)로~ 어린아이의 선생이라고 스스로 믿으니 그러면 다른 사람을 가르치는 네가~ 네 자신을 가르치지 아니하느냐? 도적질하지 말라 반포하는 네가 도적질하느냐? 율법을 자랑하는 네가 율법을 범함으로 하나님을 욕되게 하느냐? 기록된바와 같이 하나님의 이름이 너희로 하여금 이방인 중에서 모독을 받는 도다.(롬2:17-24)
그러므로 하나님이 율법을 범하는 죄인들에게 형벌하시기를~ 우박이 거짓의 피난처를 소탕하며 물이~ 그 숨는 곳에 넘치게 하시며~ 거짓목자들이~ 사망으로 세운 언약이 폐하고 음부로 더불어 맺은 맹약이 서지 못하게 하시며 넘치는 재앙이 유행하게 하여 너희가 그 것에 밟힘을 당하게 될 것을 말씀하셨고 이는 그들의 죄가 그들을 찾아내어 주께서 진노로 심판 하실 것이다.(사28:17,18.요3:36.롬4:15)
어느 때나 죄인들은 주님의 말씀(율법)을 범한 자들로 그들의 죄가 들어나고 죄를 짓는 자는 불법을 행한 자로서 그 신분여하를 말론하고 마귀에게 속하여 불의와 현저한 육체의 일을 하고 탐심으로 우상을 섬기며 말하기를 하나님을 믿어도 육신이 있어서 죄를 범하는 것을~ 당연하게 생각하고 돌쩌귀에서 문이 구르는 것과 같이 죄악에서 떠나지 않는다.(사5:18.롬6:23)
이들은 소경과 어둠의 길을 인도하는 거짓목자 거짓선지자 거짓된 종교지도자들로 옛 사람의 원수 된 목숨을 주님이 명하신 계명대로 버리지 않고 정욕의 마음으로 율법아래서 정죄 받으면서도 어리석은 율법(말씀)의 훈도(선생)로서~ 하나님의 뜻대로 자신을 부인하여 그리스도의 영(靈)으로 행하고 자신과 다른 사람을 가르치지 않고~ 사람의 계명으로 가르쳐서 하나님이 모독을 받으셨다.(요15:12-14.롬2:24,8:13)
사람의 계명을 들으면~ 하나님이 가장 기이한 일~성령과 총명이 없어지게 하신다.
이에 주님께서 이사야를 통해 말씀하시기를~ 이 백성이 입으로는 나를 가까이하며 입술로는 나를 존경하나 그 마음은 내게서 멀리 떠났나니 그들이 나를 경외함은 사람의 계명(誡命)으로 가르침을 받았을 뿐이라 라고 말씀하셨다. 그들은 입으로 여호와의 이름을 불렀으나 마음은 세상 것을 사랑했고 육신(肉身)의 죄(罪)의 본성(本性)으로 들어차서 주님께서 그들과 함께하실 수가 없다.(시5:4.사29:13.호5:5,6.마15:8,9.막7:6,7.히7:26)
사람의 계명은 오늘날도 하나님의 말씀을 가감(加減)하고 예수그리스도 안에서와 믿는 자 안에서 온전한 구속을 이루셔서 우리의 모든 죄와 육신의 굳은 마음을 제하시고 마귀의 일을 멸하신 주님의 역사를 믿지 않고 불신함으로 항상(恒常) 육신(肉身)에 있어서 죄를 질수밖에 없다고 가르치고 죄에서 떠나지 아니하여 심판을 당하고 저주에 가까웠다.(요3:36.갈3:9,10,히6:6,8)
이와 같이 사람의 계명으로 가르치며 그들에게 가르침을 받아 마음이 멀리 떠난 자들에게 여호와하나님께서 이 심판당하고 저주받을 백성 중에 “기이한 일 곧 기이하고 가장 기이한 일을 다시 행하리니 그들 중의 지혜 자(신령한 자)의~ 지혜(성령)가 없어지고 명철(明哲)자의~ 총명(분별력)이 가리워지리라 말씀하셨다.”(사29:13,14)
성경에서 지혜를 말한다면~ 모든 일을 잘해내는 꾀와 모략을 말할 수 있고 브살렐과 오홀리압과 같이 성막과 법궤를 세공하는 기술을 말 할 수도 있다. 그러나 잠언기자 솔로몬은 지혜와 훈계를 통해 지혜롭게 의롭게 공평하게 정직하게 행할 일과 훈계를 받게 된다고 말했다. 또 지혜의 책망을 듣고 돌이키면 보라 “내 신(성령)을 너희에게~ 부어주고 내 말을 보이리라 약속하셨다.”(출31:2-11.잠1:2,3,23)
사람의 계명을 들으면 성령께서 없어져서(소멸) 영원히 거듭나지 못한다.
지혜는~ 여호와를 경외하는 지혜의 신(성령)으로 이 지혜가 마음에 들어가며 지식의 말씀이 네 영혼에 들어가 즐겁게 되고 그 말씀(율법)을 지혜가 지키게 하심으로 근신이 너를 지키고 명철이 너를 악한 자의 길과 패역을 말하는 자에게서 건져내며 공평과 성도의 길을 보존하며 정직한자에게~ 완전한 지혜(성령)를 예비해 주셔서 행실을 온전케 하고 그에게 방패가 되어주신다.(잠2:7,10-12,20:7.사11:2.롬8:14)
이 지혜가~ 너로 선한자의 길로 행하게 하며 또 의인의 길을 지키게 하리니 대저 정직한 자가 가나안 땅~ 예수그리스도 안에 남아있게 보존하신다. 그리스도 안에서 항상 이기는 비결이 이 지혜의 영이신 성령의 능력 때문이다.(잠2:20,21) 그런데 사람의 교훈과 계명으로 가르침을 받으면~ 이 지혜의 영을 거부하는 것으로 하나님께서 이와 같은 자들에게 가장 기이한 일을 행하신다.(사29:14)
만일 예수그리스도의 계명을 좇아~ 옛 사람과 의문의 율법과 세상 것을 십자가에 드려 죽여 벗어버리고 성령으로 거듭나 지혜를 가져서 지혜롭고 신령한 성령이 충만한 자라도~ 옛 사람의 육신의 목숨이 있어서 죄를 짓고~ 하나님의 원수 된 소경된 죄인이~ 가르치는 율법의 교훈(누룩)을 받아~ 마음이 하나님에게서 멀리 떠나면 지혜 자(성령 충만)의 지혜(성령)가 없어진다고 말씀하셨다.(사29:14)
그 결과 세상의 영을 받지 아니하고 오직 하나님께로 오신 영을 받아 성령이 충만했던 신령한 거듭난 자라해도~ 죄를 짓고 율법아래서 정죄 받는 죄인 된 사람의 교훈(가르침)을 받으면~ 성령이 없어지도록 여호와께서~ “기이한 일”을 행하신다는 것은 곧 예언의 말씀을 멸시하고~ 성령을 소멸한 결과다. 그러므로 주님께서는~ 죄를 범하는 죄인 중에서 떠나셔서 죄인 중에는 성령이 없다.(사29:14.살전5:19.유1:18,19)
고명한자가 거듭나지 못하는 원인을 궁구(窮究)해 보니 죄인목자의 교훈이 원인이었다.
고명한자가~ 온전히 거듭나서 의롭고 영원히 거룩하게 하신 증거가 내 안에 있어서 너무나 놀랐고 이상했으며 오묘했고 신기하고 기적 같은 일이다. 나는 이 증거 한 말씀들을 모두 인식하여 알고 거듭난 것이 아니다. 오직~ 믿지 못하고 알지 못했을 때에~ 주께서 내게 오셔서 거듭나는 은혜를 주셔서~ 내게 이뤄진 사실을 성경과 비교해보고 성경의 말씀이 실제로 이루어진 것을 말한 것이다.(딤전1:13.딤후3:16,17)
그리고 삼년간 블로그에 말씀을 게시(揭示)했고 교회를 개척(開拓)하여 말씀을 전(傳)했다. 그러나 사람들이~ 나와 같이 온(완)전히 거듭나지 못하는 것에 대(對)하여 고민(苦悶)을 많이 했다. 왜 성경에는 복음을 들으면~ 즉시 하나님의 은혜를 깨들은 날부터 너희 중에서와 온 천하에서 열매를 맺어 자라간다고 거듭난 그날부터~ 열매를 맺는 다고 말했으나 실상은 그렇지 않다. 이에 나는 큰 도전이 되었고 연구를 했다.(골1:5,6)
성경은~ 처음 복음을 듣고 신앙생활이 시작될 때의 확실한 것을 끝까지 견고히 잡으면 그리스도와 참여한 자가 되리라고 히브리서 기자가 말했다.(히3:14) 유다사도는 이 처음 받은 복음을 우리가 전한 일반으로 얻은 구원이라고 말하고 성도에게 단번에 주신 믿음의 도(道)를 위하여 힘써서 싸우라고 말했다.(유1:3) 그렇다면 왜~ 현재 복음을 들은 자들이 빨리 거듭나지 못하는 것일까?
이에 대하여 사도바울도~ 고민을 많이 한 흔적이 있다. 그는 또 자신이 자랑하건데 나는 날마다 죽는 다 말했고~ 개척한 교회가 사도인 자신의 터 위에 세워지지 않고 거짓형제 거짓목자 거짓목사 거짓선지자 거짓교사들의 누룩인 사람의 교훈과 계명으로 가르침을 받아 변질되어 성령으로 시작했던 신앙에서 떠나 다른 복음(福音)을 좇는 것 때문에 고민하여 죽게 되었다고 말했다.(고전15:31,32,고후11:23-28)
이에 성령으로 시작했던 복음이~ 육체로 마치도록 유혹하는 것의 원인이~ 사람의 계명이다. 그러므로 거짓 증인들의 거짓목사들에게서 거짓가르침을 받으면~ 그 가르침 받는 자들의 마음에 육신의 죄의 법과 육적인 정욕의 마음이 다시생기면~ 하나님의 성령께서~ 떠나심으로 하나님께서 그 백성 중에 기이한일 곧 기이하고 가장 기이한 일을 다시 행하시리라고 말씀하셨다.(사29:14.갈2:18)
그 결과 거듭난 자를 신령하게 하셨던 지혜의 성령께서 그들 가운데서~ 없어지시고(성령의 소멸) 영적으로 명철했던 자의 총명(분별력)이 없어져서 전혀 하나님의 뜻을 알지 못하게 한다. 그러므로 “오늘날도 거듭나지 못하는 원인(原因)이 죄(罪)를 범(犯)하는 죄인(罪人) 목자(목사)들에게 가르침을 받으면~ 하나님이 기이한 일을 행(行)하심으로 성령(聖靈)이 없어져서 소멸하여 거듭나지 못하게 하신다.(사29:13,14.호5:5,6.살전5:19.히7:26)
이제부터 거짓 목자의 교훈이~ 좋더라도 받지 말아야~ 지혜의 영으로 거듭날 수 있다.
이에 주님께서는 솔로몬을 통해 말씀하시기를 내 아들아! 지식의 말씀에서 떠나게 하는 교훈을 듣지 말지니. 망령된 증인은 공의를 업신여기고 악인의 입은 죄악을 삼킨다고 말씀하셨다.(잠19:27) 또 그들의 말은 온유한 입술에 악한 마음은 낮은 은을 입힌 토기 같고 그 감정 있는 자들의 입술은~ 꾸미고 속이는 궤휼을 품었으니 그들의 말이~ 좋아도 믿지 말라고 하셨다.(잠12:23-25)
그들은 궤휼(속임)로~ 그 감정을 감추어도~ 그 악이 회중인 교회에 들어나고 함정을 파는 자는 그 것에 빠질 것이요. 돌을 굴리며 거짓말을 하는 자들은 그것에 치이고 자기의 해한 자를~ 미워하고 아첨하여 말하는 입이 패망한다고 말씀하셨다.(잠26:26-28) 그러므로 이와 같은 미련한자의 어리석은 것을 따라 대답하지 말라 두렵건데 네가 그와 같을까 하노라. 거짓증인의 말에~ 아멘! 하면 너희가 그들과 같아진다.(잠26:4)
그러므로 오늘날 너희가 거듭나려면~ 육신의 목숨을 버리고 부인하여 벗어버리고~ 사람의 계명과 교훈~ 누룩이 없는 자의 증언을 들어야한다. 사도바울의 증언에~ 너희가 누룩이 없는 자인데 새 덩어리가 되기 위하여 묵은 누룩(죄인의 가르침)을 내어버리라 우리의 유월절 양 곧 그리스도께서 희생이 되셨느니라. 이러므로 우리가 명절(하나님과 그리스도 안에 안식, 평생주일)을 지키되 묵은 누룩도 말고 괴악하고 악독한 누룩도 말고 오직 순전한 누룩 없는 떡(의인이 전하는 말씀)으로 해야 한다.(고전5:7,8)
누룩은~ 사람의 계명과 교훈으로~ 사람은 아담 안에 있고 죄의 본성이 있으며 죄의 법과 의문에 율법과 초등학문에 종노릇하며 죄의 몸과 육적인 몸이 있고 죄와 율법아래 갇혀 율법의 정죄를 받고~ 죄를 범해 불법을 행하고 마귀에게 종노릇하며 세상에 속한 죄인으로 율법의 선생이 되어~ 자기도 율법을 범하면서~ 다른 사람들에게 율법을 가르치는 훈도(목사)로서 실상은 그리스도에게서 끊어지고 그 은혜에서 떨어진 자다.(고전5:7,8.갈5:4)
거짓목자에게서~ 사람의 가르침을 들으면~ 그 말이 항상 속이는 활과 같아 율법의 계명으로~ 사망에 이르게 되며 그 말을 듣는 자는~ 성령께서 소멸되어 떠나시고 성령이 없게 된다.(사29:14.갈5:4.유1:19) 그러므로 묵은 누룩인 사람의 교훈을 버리고 새 덩어리가 되기 위하여~ 생명의 떡을 먹고 예수님의 제자가 된 목자에게서~ 새 떡을 받아먹으면~ 거듭나서 항상 누룩 없는 자가되어 항상 이기고 넉넉히 이기고 승리하게 된다.(요15:2-5.고전4:15,고후2:14,11:2.롬8:7)
현금시대에~ 온 세상에는 적은 누룩이 퍼져서 사람의 교훈이 널리 퍼져 있다 그러므로 진실로 거듭난 영혼 찾아보기가 쉽지 않다. 그러나 주님께서는 바알에게 무릎을 꿇지 아니한 칠천을 남기셨다고 말씀하셨으며 이방인 중에서와 이스라엘과 유다의 남은 자들과 의롭고 거룩하며 완전히 행하여 예수께서 인도하시는 대로 따르는 자들이 주님과 동행하여 주님의 뜻을 이룰 것이다.
주의 이름을 부르는 모든 이들이 은혜를 받고~ 주님의 뜻에 부흥하기를
예수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축복하노라.
아멘!
예수그리스도의 증인
고명한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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