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인아 네가 어찌 내 언약과 말씀을 전(傳)하느냐?
시50:16-22.
아삽의 시에서 하나님께서는 세상에서 땅인 사람들을 부르시고 온전히 아름다운 시온 자기백성이 있는 곳에서 생명의 빛을 발하셨다. 주님은 자기 백성에게 공의를 세우시기 위해 그 백성을 판단하시고 말씀하시기를 나의 성도를 내 앞에 모으라 곧 제사로 나와 언약한 자라고 하셨다.(시50:1-5) 주께서 그 백성을 판단하시는 것은 백성 중의 세상에 속한 우상들을 심판하여 제(除)하시는데 이를 위해 주님이 그 백성들에게 강림(임재)하시는 것을 말한다.
이것은 성령께서 오늘날 그 성도들의 영과 혼(마음)과 몸에 임하시는 것을 말하며 주께서 우리에게 오시면 그 백성들을 시험하시고 원하는 자에게 그 범죄의 소지(죄의 본성)가 있는 마음에 할례를 베풀어주시고 여호와를 거역할 굳은 마음을 제(除)하여 주셔서 하나님을 경외(敬畏)하여 범죄 하지 않게 하려하신 것이다.(출20:20.신10:16,30:6.겔11:19,36:26.롬6:6,7.고전3:16,6:19,고후6:16) 때로는 광야 길을 걷게 하시고 낮추시며 시험하여 너희가 마음과 성품을 다하여 여호와를 사랑하는지 여부를 알려고 시험하신다.
이것은 그 마음이 어떠한지 주님의 명령을 지키는지 아니 지키는지 알려고 하신 것이다.(신8:2,13:3) 만일 주님의 말씀에 순종하고자 하면~ 그와 그 자손의 마음에 할례를 베풀어주시고 마음과 성품을 다하여 하나님을 사랑하게 하여 그에게 생명을 얻고 성령으로 거듭나게 하시는데 이것은 하나님을 경외케 하신 것으로서 그와 그의 자손이 주님께 돌아와 명한 말씀을 온전히 따라서 마음을 다하여 성품을 다하여 순종하면 하나님께서 마음을 돌이키시고 너를 긍휼히 여기시리라.(신30:6,겔36:26.롬6:6,7.고후5:17.갈2:20.골2:11,12)
만일 네가 회개하여 어느 곳에서라도 그 마음을 내게 돌이키면 불순종하여 쫓겨 간 포로 된 모든 나라(세상나라, 옛 언약아래, 모든 죄, 육신의 자아, 마귀의 속박) 하늘가에 있을 지라도 그 백성 중에서 너를 모으실 것이며, 이끄실 것이라.(요6:37-40,44,65) 그 결과 네 열조가 얻었던 가나안 땅(예수그리스도 안)으로 돌아오게 하사 너로 다시 약속한 땅을 얻게 하여 여호와를 경외하여 생명의 복을 얻게 하실 것을 약속하셨다.(신30:2-6) 이 말씀은 처음 우리가 복음을 받고 주님을 구주로 믿어서 생명의 빛을 받은 후 다시 범죄 하면 그리스도 안에서 밖으로 나가게 된다.
그들이 처음에는 여호와를 경외하여 속죄를 받고 죄를 범치 않게 하시는 주님의 전능하신 성령님의 능력과 예수그리스도의 생명의 씨로 깨끗하고 거룩하고 의로운 자들이 되었다.(출20:20.시119:1-4.요8:32,36.요일3:6,9,5:18) 그런데 육체 밖에 있는 불의한 죄를 받아들이면서 주님 안에서 의롭고 깨끗했던 마음에 죄가 몸 밖에서 들어와 의인이~ 다시 죄인이 된 것이다.(고전6:18) 그리스도 안에서 타락하면 헐어버렸던 율법을 다시 세워 더러워진 마음이 정죄를 받고 세상에 속한 육신의 마음이 생기고 죄와 마귀의 포로가 된다.(삼상16:14,15.갈2:18.살후2:11,12)
만일 우리가 그리스도 안에서 범죄하고 죄악을 행하면 즉시 마귀의 포로가 되고 하나님의 성령은 떠나시고 소멸되어 악령이 그를 주관하여 영적인 소경이 되고 이방인과 같은 허망한 마음이 굳어짐으로 하나님의 생명에서 떠나 있게 된다.(삼상14,15.엡4:17,18.살전5:19) 만일 하나님의 사람들이 마귀에게 종노릇하고 육신에 속하면 반드시 심판을 받게 되는데 노아홍수 심판이 그 거울로 하나님의 아들들이 육에 속한 사람들과 통혼함으로 그들이 육체가 되어 심판을 받은 역사적인 실례가 되었다.(창6:3)
그들은 마음을 돌이켜 주님의 말씀을 듣지 않고 떠나 유혹을 받아 다른 신 타락한 천사를 섬김으로 여호와하나님께서 내가 오늘날 너희에게 선언하노니 너희가 반드시 망할 것이라 너희가 건너가서 얻은 땅 가나안(예수그리스도 안)에서 반드시 너희 날이 장구치 못할 것이라.(신30:17,18) 이와 같은 말씀은 오늘날도 예수그리스도 안에서 주님을 배반하고 돌이켜 이방신인 타락한 천사를 우상으로 섬기고 육신의 마음(목숨, 혼)으로 범죄 해 죄악을 행함으로 가나안땅인 예수그리스도 안에서 악인이 되어 끊어지고 떨어지고 뽑히게 되고~ 이미 뽑혔다.(잠2:22.갈5:4)
이것은 오늘날 자칭 그리스도인이라는 사람들의 신앙상태를 말한다.(갈2:18.골2:18,19.살후2:11,12) 그런데 이들은 주님을 떠나 육신의 목숨으로 행하고 이방인과 같이 하나님의 생명에서 떠나 있으면서 죄악을 행하는 사람들이 오늘날 기독교의 종교지도자로 굴림 하고 있다. 오늘 여호와하나님께서는 이와 같은 악인(惡人)들이 하나님의 교회(敎會)에 지도자가 되어 주님의 회중인 교회에서 주님의 말씀인 율례와 법도를 전(傳)하고 가르치는 것을 보시고 다음과 같이 말씀하셨다.(시1:5,50:16-22.갈2:4,5:9-12)
16, 악인에게는 하나님이 이르시되 네가 어찌 내 율례를 전하며 내 언약을 네 입에 두느냐. 17, 네가 교훈을 미워하고 내 말을 네 뒤로 던지며. 18, 도적을 본즉 연합하고 간음하는 자와 동류가 되며. 네 입을 악에게 주고 네 혀로 궤사를 지으며. 19, 앉아서 네 형제를 공박하며 네 어미의 아들을 비방하는 도다. 21, 네가 이 일을 행하여도 내가 잠잠하였더니 네가 나를 너와 같은 줄로 생각 하였도다 그러나 내가 너를 책망하여 네 죄를 네 목전에 차례로 베풀리라 하시도다. 22, 하나님을 잊어버린 너희여 이제 생각하라 그렇지 않으면 내가 너희를 찢으리니 건질 자 없으리라.
주님께서는 죄를 범하는 자마다 죄의 종으로 종은 영원히 아버지의 집에 거하지 못한다고 선언하셨다.(요8:34,35) 만일 누가? 예수그리스도를 마음에 주인으로 영접하여 믿고 구원의 확신을 하고 자기 가산을 다 가난한 자에게 나누어주고 자기 몸을 불사르게 내어주었다고 해도 만일 그가 죄를 범했다면 그는 예수께서 말씀하신 죄를 범하는 자라는 한정(限定)된 말씀 속에 포함되어 영원히 아버지의 집인 교회, 주님의 나라, 하늘의 예루살렘 성, 천국에 거(居)하지 못한다고 말씀하셨다.(요8:34,35)
만일, 예수께서도 죄를 범하셨다면 죄를 범하는 자마다에 국한될 수밖에 없게 말씀하셨고 죄를 범하셨다면 예수께서도 아버지의 집에 영원히 거하실수 없다는 것이다. 그러므로 우리는 여기서 잘 생각해야한다. 그리스도인이 죄를 범하는 것을 절대로 용납하지 아니하시는 것이 주님의 뜻과 입장이다. 그러므로 주님께서 모든 영혼(靈魂)이 내게 속(屬)했는데 범죄(犯罪) 하는 그 영혼이 죽으리라고 말씀하셨다 이 말씀은 죄의 결과가 사망(死亡)이기 때문이다.(겔18:4.요8:21.롬6:23)
그러므로 이와 같이 죄 가운데 있고 사망 가운데 있는 자들은 가나안 땅인 예수그리스도 안에 있는 것도 아니고 거듭난 것도 아니고 믿음이 있는 것도 아니고 구원을 얻은 것도 아니며 다만 죄를 짓고 죄 중에 있고 불법으로 죄악을 행하는 악인들이라는 것을 말씀하셨다. 주께서는 악인들과 함께 유(有)하실 수가 없어서 악인에게서는 떠나시며 이미 떠나셔서 영(성령)이신 예수께서 그들에게서 부재중(不在中)이시다. 육신의 목숨으로 죄악 행하는 악인들에게는 성령은 없다.(호5:5,6.마7:23.살후2:11,12.딛1:15,16.히7:26.요일3:4,8.유1:18,19)
문제는 이들의 대다수가 오늘날 교회 지도자(사역자)다. 이와 같은 자들이 거짓 목자(목사) 거짓 선지자 거짓 교사들로 이들에게 불신의 거짓 교리를 진리로 알고 배워서 처음 믿었을 때에 성령으로 시작했던 믿음을 배반하여 변질된 신앙의 육체로 마치는 자들이 되었다. 이들은 예수께서 주셨던 영의 진리로 자유케 된 자유를 육체의 기회로 삼아 스스로 죄악의 종으로 육신의 종으로 어둠의 종으로 불의의 종으로 전락하게 되어 마치 노아홍수 전에 하나님의 아들들이 타락하여 육체가 된 것과 같은 자들이다.(창6:3.갈3:3,5:1,13)
그 결과는 주님에게 속하지 않아서 나간 자 악인들이~ 사단의 종이 되었는데 마귀는 예수께서 사십일 금식하시고 공생에 기간에 복음을 전하시려고 할 때에 성경의 말씀으로 주님을 시험하여 자기의 종 삼으려고 했던 것과 같이 오늘날은 악인의 거짓 목자의 영혼 속에 어둠의 영이 임해 사단의 나라를 이루고 속여서 거짓복음을 가르치고 성경의 율례와 언약의 말씀을 입에다 두고 주님의 교훈을 미워하고 가감하여 뒤로 던져(왜곡) 변질시키며 도적 마귀(타락한 천사)를 본즉 연합하고 간음하여 세상과 벗이 되었다.(시50:16-18.마12:26.약4:4.요일2:19)
거짓목자들은 자기의 입을 악에게 주고 혀로는 속임을 베풀고 있다.(요8:38,44.약1:14,4:4) 그러나 하나님은 자기의 백성들에게 강림하셔서 그 마음에 십자가의 능력으로 할례를 베풀어주심으로 주님과 원수 된 세상의 육신에 속한 굳은 마음을 제하시고 생명을 얻어 하나님을 경외하여 죄를 범치 않게 하시는데 그 목적이 있다.(출20:20.신30:6.겔36:26,롬6:6) 그런데 악인~목자들은 하나님을 믿어도, 주님께 할례를 받아도, 육이 있어서 죄를 지을 수밖에 없다고 속여서 하나님을 불신하여 믿지 못하게 함으로 평생 죄악을 떠나지 못해 죄의 종으로 살다가 지옥형벌을 받게 한다.
예수께서 우리에게 말씀하신 복음은 빛이신 주님을 믿고 죄악에서 구원을 받으면 어둠에 다니거나 어둠에 거하지 않고 생명의 빛을 얻어 영생을 얻은 증거가 있다고 증언하셨다.(요5:39,8:12,12:46) 그러므로 예수께서는 너희가 나를 믿지 아니하는 것이 곧 죄라고 말씀하셨는데 너희가 나를 믿는 다고 말하지만 죄를 범하면 나를 믿지 아니하고 알지 못한 증거라는 것이다.(요8:34,35,14:17,16:9) 사도바울도 네게 있는 믿음을 하나님 앞에서 스스로 가지고 있으라 자기의 옳다하는 바로 책하지 아니하는 자가 복이 있다고 말했다.(롬14:22)
그러므로 먹든지 마시든지 무엇을 하든지 의심하고 먹는 자는 정죄되나니 이는 믿음으로 좇아하지 아니한 연고라 믿음으로 좇아하지 아니한 모든 것이 죄라고 말했다.(롬14:23) 믿음이란 우리가 하나님께서 그 아들로 은혜 베푸신 모든 것을 믿어야하며 우리육신의 목숨이 주님과 연합하여 십자가의 대속으로 부인하면 부활의 생명인 그리스도의 영을 주시는 것을 믿는 것이 하나님의 일이다.(요6:29) 주께서 이루신 십자가의 구속의 은혜와 부활의 생명의 능력과 사단의 진을 파하시고 정사와 권세를 폐하신 능력이 우리의 굳은 육신의 목숨을 제하시고 사망에서 생명으로 들어가게 해주신 것이다.(요일3:14)
또 우리의 모든 죄를 사하신 속죄의 피의 능력은 영원하시다.(겔36:26.슥3:9.골2:15.히2:14,9:12,10:12) 이 같이 주님이 우리를 사랑하셔서 행하신 아름다운 구속의 은혜를 저버리고 자신의 입을 악의 근원인 마귀에게 내어주고 자신의 혀로 속임을 베풀어 예수그리스도의 은혜의 말씀을 그 혀의 말로 왜곡하여 주님의 몸인 형제들(의인의 회중, 교회)을 죄악 중에 실족케 하고 그들의 허물을 공박하며 네 믿음의 어미 자유자 하늘의 예루살렘~곧 그리스도의 신부이며 우리의 어머니 사라(믿음의 어미)이며 하나님의 아들들을 비방했다.(시50:20.갈4:26)
악한자의 임하는 것은 사단의 역사를 따라 모든 능력과 거짓 표적과 기적과 불의의 속임으로 멸망하는 자들에게 임한다. 이들은 마귀의 능력으로 사람들을 포교하여 사로잡고 죄악에 굴종케 하며 당을 짓고 하나님의 성전과 주님의 거룩한 이름을 너희 중에서 더럽혔어도 내가 잠잠하였더니 네가 나를 너와 같은 줄로 생각하였다. 그러나 내가 너를 책망하여 네 죄의 댓 가를 차례로 베풀 것이라고 말씀하셨다.(시50:21.살후2:9-12) 죄악을 행하는 악인들은 하나님을 잊어버렸으므로 너희가 이제 생각하라 회개하라.
그렇지 않으면 내가 너희를 찢으리니 건질 자가 없으리라.(시50:22) 이와 같이 죄악을 행하는 악인은 주님을 믿는 다고 말하며 그 입으로 시인하고 주님을 존경한다고 말하지만 행위로는 부인하는 가증한 자로서 복종치 아니한 자요 모든 선한 일을 버린 자들로 더럽고 믿지 아니함으로 아무것도 깨끗한 것이 없고 오직 저희 마음과 양심이 더러운 자들이다.(딛1:15,16) 이들은 미혹되어 배도한 자들로 불법의 사람 멸망의 아들들이며 하나님을 대적하는 자들로 하나님의 성전에서 자기를 보여 하나님이라고 말한다.(살후2:3,4)
종말에는 이방인들의 구속이 끝나고~ 이스라엘의 구속이 시작되면 불법의 사람 멸망의 아들들인 적그리스도와 짐승이 예루살렘 성에 앉아 자기가 하나님이라고 말하는 자가 있다고 예언하셨다. 그러나 오늘날 이방인의 구원의 시대에는 하나님을 대적하며 악한자의 역사를 따라 모든 능력과 표적과 거짓 기적으로 불의의 모든 속임으로 멸망하는 자들의 영혼에 마귀가 임하여 자신을 보여 하나님이라고 하여 사람들이 믿게 되는데 이것은 저희가 진리이신 예수그리스도의 사랑을 받지 아니하여 속임을 당해 구원을 얻지 못한 것이다.(골2:18,19.살후2:3,4,9-12)
이와 같은 자들에게는 하나님께서 유혹의 영을 저희 가운데 역사하게 하셔서 거짓 것을 믿게 하신 것은 진리를 믿지 아니하고 불의를 좋아하는 모든 자로 심판을 받게 하신 것이다. 이와 같이 불의를 좋아하고 죄악을 행하는 악인들은 속이는 입술의 말을 잘 듣고 거짓말을 하는 자들의 악한 혀에 귀를 기울인다. 또 심령과 물질적으로 가난한 자들을 조롱하는 자들로 이들은 가난한 자를 지으신 여호와를 멸시하는 자요. 사람의 재앙을 기뻐하는 자들로 이들은 형벌을 면치 못한다.(잠17:4,5.마5:3.살후2:11,12)
그러므로 악인은 주님의 심판을 견디지 못하고 죄를 짓는 자가 죄인으로 죄인은 의인에 회중에 들어오지 못하게 하신다.(시1:5) 시편기자다윗은 모든 악인들은 멸함을 받게 되며 죄악행하는 자들은 다 여호와의 성에서 끊어지고 거짓 행하는 자가 자기의 집 안에 거하지 못하며 거짓말하는 자가 자신의 목전에 서지 못하고 그는 배도 자들의 행위를 미워하며 이들이 자신에게 닥아 오지 못하고 요사하고 악한 마음은 자신에게서 떠나야할 것이며 그는 악한 일을 알지 아니하겠다고 고백했다.(시101:3,4)
다윗은 자신의 영혼의 내면에 불의하고 더러운 악한 마음과 생각을 결코 용납 하지 않을 것에 대하여 확고히 말했고 그 이웃을 그윽히 허는 악행 하는 자를 자신이 멸하겠다고 죄악 행하는 자들을 용납하지 않았다. 그는 또 눈이 높고 마음이 교만한 자를 자신이 용납하지 아니하며 다윗 자신은 이 땅에 충성된 자를 살펴 자신이 완전한 마음으로 완전한 길에 행한 것과 같이 완전한 자가 자신을 섬기게 하겠다는 것이다.(시101:5,6)
그러므로 하나님의 성도들은 악인과 죄인의 교훈을 받지도 말아야하며 그들의 교훈을 받고 사망 당하지 말아야한다. 죄악행하는 일에 동조(同調)하고 거기에 빠지면 곧 하나님과 그 아들의 적대자가 되어 원수가 된다.(롬8:5-8,13.빌3:18,19) 그 결과 하나님의 심판을 받게 된다. 그러므로 참 진리를 찾아 구해야하며 계명을 지켜 자신을 주님께 내어드려 자신의 영과 마음에 그리스도를 주인으로 삼아 모든 감사가 넘치게 함으로 진리의 영과 깨끗해진 참 마음으로 감사의 제사를 드리는 예배자로 거듭나야한다.(시50:23.요4:23,24,15:12-14)
그리고 평상시 오직 주님만을 영원히 섬기고 사랑하겠다는 기도와 찬송과 입술의 고백으로 서원(誓願)과 맹세를 말했는데 주님께서는 너희가 서원한 모든 것을 갚아 행하라! 이 서원을 갚지 않는 것이 또한 범죄이다. 그러나 그리스도 밖에서 아직도 육신의 목숨이 있고 죄와 마귀에게 종이 되어 있느냐? 그렇다면 너희가 하나님 없는 곳에서 황폐하고 빛이 없는 어두운 삶을 살며 환난과 율법의 저주를 당하며 마치 담을 더듬는 소경과 같은 삶을 살고 있구나~ 그러나 너희는 귀를 기울이고 내게 나아와 들으라 그리하면 너희 영혼이 살리라.
내가 너희에게 영원한 언약을 세웠는데 곧 다윗에게 허락한 확실한 은혜로 유다지파로 오신 예수그리스도를 통해 구속하실 확실한 은혜니라.(사55:3-9) 너희는 나 여호와를 부르라 내가 너를 건지리니 네가 나를 영화롭게 하리라.(시50:14,15) 감사로 제사를 드리는 자가 나를 영화롭게 하리니 그 행위를 옳게 하는 자에게 나의 구원을 보이리라.(시50:23) 우리가 주님의 말씀을 듣고 세상 것을 버리고 죄과를 떠나야 구속자이신 예수께서 임하신다.(사59:20.행2:38)
우리가 하나님을 섬기면 주님께서 우리에게 임하셔서 우리의 모든 죄와 악을 사하시고 악의 원천인 육신의 목숨을 제하시고 우리의 마음을 잡고 감옥으로 삼고 있던 어둠의 영들을 멸하여 없이해주시고 우리를 진리의 영이신 생명의 성령의 법으로 죄와 사망의 법에서 자유케 하시려고 그리스도께서 자유를 주셨다. 그러므로 다시는 죄와 악의 종의 멍에를 메지 말라.(갈5:1,13) 이 진리의 영으로 주신 자유를 육체의 기회로 삼지 말라. 현대 기독교인들은 진리로 자유를 주신 복음을 부인하고 자유를 육체의 기회로 삼아 죄와 악을 행하고 거짓 선지자들과 어둠의 영에 종노릇 한다.
그러나 주 여호와의 말씀에 나의 삶을 두고 맹세하노니 나는 악인이 죽는 것을 기뻐하지 아니하고 악인이 그 악한 길에서 떠나서 사는 것을 기뻐하노라 그러므로 회개하라 지금은 이방인들의 은혜 받을 날이며 구원의 때이다.(롬11:12.고후6:1,2) 그러므로 너희의 악한 길에서 떠나라 어찌 죽고자하느냐?(겔33:11) 하나님은 모든 사람이 구원을 받으며 진리를 아는데 이르기를 원하신다.(딤전2:4) 만일 악인이라도 회개하여 주님께 돌이키면 살고 거절하면 칼에 삼키 우리라.(사1:19) 모든 악인들이 돌이켜 주님의 긍휼을 받게 되기를 예수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축복하노라.
아멘!
악인과 죄를 짓는 죄인은 말씀전하는 자가 되면 안 된다.(시50:16-22)
작성자 왕 종 오
'거짓선지자'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사람의 계명에 결과가 마음의 육(악)이다.(막7:21-23) (0) | 2016.04.28 |
---|---|
거짓목자의 가르침을 받으면 성령이 없어진다. (0) | 2012.12.21 |
너는 미련한 거짓 증인 앞을 떠나라. (0) | 2012.06.26 |
거짓선지자를 돌아보지 않는 자가 복이 있다. (0) | 2012.06.19 |
거짓 목자(牧者)와 잡힐 양떼. (0) | 2011.06.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