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印) 맞은 자 십사만 사천.(계7:3-4)
3, 가로되 우리(천사)가 우리 하나님의 종들의 이마에 인(印)치기까지 땅이나 바다나 나무나 해(害)하지 말라 하더라. 4, 내가 인 맞은 자의 수(數)를 들으니 이스라엘 자손의 각(各) 지파(支派) 중(中)에서 인 맞은 자(者)들이 십사만(十四萬) 사천(四千)이니.
1 ) 다른 천사는 십사만 사천이 이스라엘 자손이라 말했다.
현대 기독교인들은 성경을 자구적인 해석을 하는 경향이 있고 무리한 해석을 하는데 베드로는 예언은 사람의 뜻이 아니기에 사사로이 풀 것이 아니며 오직 성령의 감동하심을 입은 사람들이 하나님께 받아 말한 것이라 말했고 이에 우리는 본문을 통해 십사만 사천 인들이 누구인지 알아야 한다.(벧후2:20,21)
요한은 다른 천사의 음성을 듣고 하나님의 종들의 인 맞은 자의 수가 이스라엘(히>이스라엘. 헬>Ισραήλ 이스라엘. lsrael.~ 하나님과 겨루어서 이김. 야곱에게 주신 새 이름. 야곱 자손 전체) 자손(子孫. 히>벤. 헬>υἱός 휘오스. descendant.~ 아들. 손자. 후예)의 각(各) 지파의 십사만 사천인 것을 말했다.(계7:3,4)
2 ) 천사의 인침은 이스라엘과 영적이스라엘(이방인)에게 성령을 주시는 것이다.
문제는 천사가 이마에 인(印. 히>호탐. 헬>σφραγίς 스프라기스. signet.~ 도장. 소유권. 성령의 인침)을 치게 하는데 중국의 판관 포청천 같이 달의 표시를 하는 것이 아니고 진리의 복음을 듣고 구원을 얻은 믿는 자들에게 약속의 성령으로 인 치심을 주신 것으로 이는 주님의 소유라는 것이다.(엡1:13.계7:3,4)
율법시대에도 성령으로 난 이삭과 같은 영적 이스라엘이 있었는가 하면 이스마엘과 같이 육적인 이스라엘이 있었고 이들은 육체(육신)에 속한 자들이며 또 예수를 보내주신 은혜의 시대에는 이방인 중에 성령을 받고 구원을 얻은 자들에게 하나님이 인(印)을 치셨다.(롬4:11,9:8.갈4:28,29.엡1:13,4:30.딤후2:19)
3 ) 십사만 사천은 이스라엘과 영적 이방인에게 천사로 인친자다.
성경에는 영적인 이스라엘이 있고 육에 속한 이스라엘이 있으며 예수를 보내주신 은혜시대에는 이스라엘이 메시야 그리스도를 부인한고로 복음을 이방인에게 주셨으며 그 수가 들어오기 까지 은혜로 구원을 얻는 부요의 시대이고 이스라엘은 넘어짐으로 완악해 졌다.(롬9:24,30,11:6-12,25,15:18.고후6:2.갈3:13)
그러나 이스라엘을 다 버리신 것이 아니고 칠천을 남기셨으며 이는 이천 년 전에 흩어진(Diaspora) 이스라엘이 1948년에 다시 건국하였고 하나님이 버린 이스라엘을 다시 택하신다 약속하신 것으로 십사만 사천은 이스라엘과 영적 이스라엘(이방인) 중에서 천사로 인(印)을 치신 자들이다.(사66:20-23.슥1:17.계7:4,14:1-4)
4 ) 성경에는 이스라엘의 구원과 이방인의 구원 계획이 있다.
성경 해석은 문자적로 해석해야할 것과 또 영해로 해석해야할 것이 있지만 이방인들 중에 성령을 받고 하나님의 자녀가 되었다고 이스라엘 백성은 아니며 이방인 중에 구원을 받은 영적인 이스라엘이라 한다 이에 이방인들도 십사만 사천에 속한 자라 말했는데 십사만 사천은 상징적인 숫자다.(계7:3,4-8,9)
요한사도는 분명하게 묵시록을 기록하면서 천사의 행위를 보고 또 하나님의 인(소유권)을 가지고 다른 천사의 증거를 기록하되 우리 하나님의 종(십사만 사천)들에게 즉 이스라엘 자손의 각 지파 중에 인 맞은 자들이 십사만 사천이라 말했는데 영적이스라엘인 이방인 중에 구원을 얻은 자들고 포함된 것이다.(암3:7,8)
5 ) 예언은 하나님 말씀이기에 가감하는 자는 재앙을 받는다.
또한 하나님이 그의 종(천사)들을 통해 전하셨지만 이는 주님의 말씀인 고로 만일 누구든지 이것들 외에 더하든지 제하여버리면 너를 책망하시며 너는 거짓말하는 자가 되고 또 생명나무와 및 거룩한 성에 참예함을 제하여버리시며 계시록에 기록된 모든 재앙(저주)을 받게 된다.(신4:2.잠30:6.사8:20.계22:18,19)
요한의 기록과 천사를 통해 증거 한 이스라엘 각 지파의 십사만 사천은 유대인들과 이방인들도 포함된 것으로 그러나 지혜(성령)가 없는 종말론 자들은 십사만 사천에 속하려고 시간과 돈과 노력과 자신의 성으로 사람들을 모으는데 천사의 인침이지 노력이 아니다.(계7:2-8,14:1)
6 ) 큰 환난 중 각 나라 이방인이 예수의 피로 구원 얻었다.
요한의 증거에 이스라엘 각 지파의 십사만 사천 인들을 말한 후(後) 자신이 보니 각 나라(이방인 성도들)와 족속과 백성과 방언(각국의 언어들)으로도 능히 셀 수 없는 큰 무리가 흰 옷을 입고 손에 종료가지를 들고 보좌 앞과 어린양 앞에 서서 큰 소리로 외치며 하나님과 어린양 앞에 있다 말했다.(계7:9,10,14)
요한의 증거에는 이스라엘 각 지파의 십사만 사천 인들을 말한 후 또 환난 중에 각 나라의 이방인들의 큰 무리가 흰 옷을 입은 자들이 있다 말했는데 이는 이방인들 중에 그리스도를 믿고 어린 양의 피에 그 옷을 씻어 희게한 자들도 하나님 보좌에서 밤낮 섬긴다 말했다.(계7:9-17)
7 ) 거짓목사는 거짓 종말론으로 교인들을 자기 종을 삼는다.
이방인들 중에 은혜로 구원을 얻고 그리스도로 옷 입히시며 하나님을 밤낮 섬기게 하시는 것이 작은 일이기에 십사만 사천이 너희의 노력으로 되려고 쟁투하며 타인의 인권을 멸시하고 악행을 서슴없이 행하며 너희 노력으로 십사만 사천에 그리도 들어가고 싶으냐 천만에 천사가 인을 쳐야 되는 것이다.(계7:2,3)
오늘날 종말론 교주들은 불법을 행하고 또 대부분의 교회가 거짓목사의 거짓교리(누룩)로 자신들이 육신에 속한 이방인이면서도 영적인 이스라엘이라는 교리로 속이고 교인들에게 물질과 시간과 인권과 성적인 헌신을 해야 십사만 사천 안에 들어간다는 거짓말로 종노릇하게 하는데 저주를 받게 된다.(계22:18,19)
아멘!
예수그리스도의 증인
왕 종 오 목 사
'요한 다시 예언하라'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예수가 보낸 계시록의 사자(使者)는 천사다.(계22:6,16) (0) | 2021.10.17 |
---|---|
말씀을 지키는 자의 복(계1:1-3) (0) | 2021.09.28 |
예수의 강림과 노와의 때.(마24:37-39) (0) | 2020.02.29 |
인자의 날과 우리 안에 있는 나라.(눅17:20-22) (0) | 2020.02.19 |
일곱 인(印)과 금향로와 일곱 나팔.(계8:1-13) (0) | 2017.09.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