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에 속한 불신자

육(죄)에 속한 죄인은 마귀와 통일체다.(요일5:18,19)

고명한자 2020. 4. 5. 08:40


육(죄)에 속한 죄인은 마귀와 통일체다.(요일5:18,19)


18, 하나님께로서 난 자마다 범죄(犯罪) 하지 아니하는 줄을 우리가 아노라 하나님께로서 나신 자(者)가 저를 지키시매 악(惡)한 자가 저를 만지지도 못하느 니라. 19, 또 아는 것은 우리는 하나님께 속(屬)하고 온 세상은 악한 자 안에 처(處)한 것이며.


1 ) 온 세상 사람은 악한 자 마귀에게 (處) 마귀 자녀다.


그리스도는 유대인들에게 자신은 위에서 났고 즉 하나님께로서 말씀과 성령으로 오셨다 하셨으며 바울은 예수는 하나님께로서 나와서 우리의 지혜와 의로움과 거룩함과 구속함이 되었다 말했고 그리스도 왈, 너희는 아래서 났고 이 세상(世上)에 속하였으며 자신은 세상에 속하지 아나하였다 하셨다.(요8:23.고전1:30)


예수는 또 너희는 너희 아비 마귀에게서 났고 너희 아비의 욕심을 너희도 행하고자 한다 하셨으며 요한은 온 세상은 악한 자 마귀에게 처했다(處. 히>샤칸. live.~ 거주하다. 임시로 거주하다. 어떠한 처지를 당하다) 말했고 그리스도는 세상 사람들은 출생이 마귀에게서 나와 그가 아비가 되었다 하셨다.(요8:44)


2 ) 예수는 말씀을 받은 자는 신이고 유다는 마귀라 하셨다.


그리스도는 말씀을 받은 자들을 (神. 히>루아흐. 헬>πνεῦμα 프뉴마. spirit.~ 목숨. 생명. 신령. 영. 성령. 그리스도 화 된 자)이라 또 열두제자들에게 내가 너희를 택(擇)하였다 하신 후 그러나 너희 중 한사람 유다는 마귀(魔鬼. 헬>διάβολος 디아볼로스. Devil.~ 악마. 사단. 악한 자)라 하셨다.(요6:70,10:34,35)


예수가 유다를 마귀(魔鬼)라 하신 것은 그를 택하셨지만 회개하여 육(죄악)을 버리지 않았고 세상을 지배 하는 악령 마귀의 집이며 그의 나라인 육신의 제 목숨 육적인 몸(죄의 몸)을 주님께 드려서 잃어버리지 않았기에 유다는 육신의 주인 마귀에게 속했고 그리스도는 그를 마귀라 칭(稱)하셨다.(요6:70,8:38)


3 ) 육의 죄인은 세상 악한 자(마귀) 안에서 그와 통일체다.


예수는 세상에 속한 자들은 그 아비가 마귀고 너희도 아비의 욕심(慾心. 히>타아와. 헬>ἐπιθυμια 에피뒤미아. desire, lust.~ 욕망. 정욕. 탐욕)을 행하고자 한다 하셨으며 요한은 마귀는 처음부터 범죄 한 죄(罪)의 근원이고 죄를 범하는 자는 마귀에게 속해 그와 연합한 통일체(統一體)라 말했다.(요8:44.요일3:8)


마귀와 연합한 통일체, 육(肉)에 속한 죄인(罪人. 히>핫타. 헬>ἁμαρτωλός 하마르톨로스. ainner.~ 죄 있는. 죄를 지은 사람. 죄를 버리지 않은 자)은 죄의 근원 마귀를 버리지 않았기에 회개(悔改) 하지 않은 연고로 자신 속에 죄를 유발(誘發)케 하는 마귀와 그의 욕심이 있는 범죄자다.(롬7:17,20.약4:15.요일3:8)


4 ) 세상 주관자 마귀와 연합한 통일체는 하나님과 원수다.


바울은 육신(肉身. 히>바사르. 헬>σάρξ 사르크스. flesh.~ 몸의 소욕. 악한 생각. 인간)을 좇는 자는 육신의 생각을 하고 육신의 생각은 사망(死亡. 히>마웨트. 헬>θάνα-

τος 다나토스. death.~ 죽음. 죽은 자의 영역. 죄의 결과)이며 하나님과 원수고 하나님의 법(말씀과 성령)에 굴복하지 않는다 말했다.(롬8:5-7)


야고보는 범죄하고 싸움과 다툼을 행하는 자들에게 너희 지체 중에서 싸우는 정욕으로 좇아난 것이며 또 너희의 추구하는 욕심은 정욕으로 쓰려고 잘못 구하는 것이며 이런 지혜는 세상 마귀에게서 온 것이고 세상 적이요 정욕 적이요 마귀적인 것이며 이에 세상과 벗된 것은 마귀와 통일체다.(약3:14,15,4:1-4)


5 ) 간음하는 예수의 여자는 세상과 벗된 하나님의 원수다.


그러나 예수를 마음에 주인 삼았다 시인하는 자들이 범죄(犯罪)하여 그 행위(行爲)로 예수를 부인(否認)하는 자들은 간음(姦淫. 히>나아프. 헬>μοιχός 모이코스. adultery.~ 부부가 아닌 자와 성관계를 하다) 하여 마음에 마귀를 주인삼고 하나님과 원수 된 자들로 세상 마귀와 벗이 된 죄인들이다.(딛1:15,16.약4:4)


간음(姦淫)이란 자기 남편이나 자기 아내가 아닌 타인과 성관계를 맺는 것을 말하나 유일하신 참 하나님과 연합하여 통일체가 되어 그리스도의 통치를 받지 않고 세상 신(神) 마귀를 주인삼아 그에게 제사하며 하나님께 제사(예배)하지 아니하는 모든 죄인들은 세 상과 간음한 하나님과 원수 된 자다.(신32:15-17)


아멘!

예수그리스도의 증인

왕 종 오 목 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