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한 다시 예언하라

일곱 머리 열뿔, 용과 짐승.(계12:3,13:1)

고명한자 2021. 11. 6. 20:11

일곱 머리 열뿔, 용과 짐승.(계12:3,13:1)

 

12:3, 하늘에 또 다른 이적(異蹟)이 보이니 보라 한 큰 붉은 용(龍)이 있어 머리가 일곱이요 뿔이 열이라 그 여러 머리에 일곱 면류관(冕旒冠)이 있는데. 13:1, 내가 보니 바다에서 한 짐승이 나오는데 뿔이 열이요 머리가 일곱이라 그 뿔에는 열 면류관이 있고 그 머리들에는 참람(僭濫) 된 이름들이 있더라.

 

1 ) 요한은 하늘의 붉은 용의 일곱 머리와 일곱 면류관과 열 뿔의 모습을 보았다.

 

요한은 하늘의 큰 이적을 보았고 해(하나님 영광의 광체와 방패)를 입은 한 여자(의인의 회중)가 있으며그 발아래는 달(성도의 영원성)이 있고 머리에는 열두 면류관(이스라엘 12지파의 영광)이 있으며 여자가 임신 후 만국을 다스릴 아이를 생산했고 그는 철장으로 만국을 다스릴 예수님이었다.(시84:11.계12:1-5)

 

또 하늘에 다른 이적으로 붉은 (龍. 히>타인. 헬>δράκων 드라곤. dragon.~ 옛 뱀. 죄 아비 마귀. 사단. 온 천하를 꾀는 자. 타락한 계명성)이 있는데 머리(세상 주관 자)가 일곱이고 뿔이 열이며 뿔에는 열 면류관(권세)이 있고 그 꼬리가 하늘의 별(목자) 삼분의 일을 끌어다 땅(육신의 세상)에 던졌다.(계12:3,4,9)

 

용은 주님을 찬양하던 계명성 천사였고 반역 하여 아담과 하와에게 하나님이 되라 선악과를 취하게 한 후 그의 후손들을 마귀의 자녀가 되게 했으며 온 세상을 다스리는 권세를 소유했고 특히 하나님을 믿는 백성들의 성도의 권리를 빼앗을 권세로 일곱 머리와 열 뿔의 권세가 있다.(창3:1-7.사14:12.요8:44.계12:3)

 

2 ) 또 바다에서 한 짐승이 나오는데 일곱 머리와 열 뿔과 열 면류관이 있더라.

 

짐승(히>베헤마. 헬>θηρίον 데리온. animal.~ 하나님의 말씀을 깨닫지 못하는 사람. 동물)이 바다(히>얌. 헬>θάλασσα 달라싸. sea.~ 지구의 많은 짠물. 영적으로는 바벨론 종교. 타락한 기독교인들)에서 올라오는데 일곱 머리와 열 뿔이 있고 용(龍)이 자기 능력과 보좌의 권세를 주었다.(계13:1,2,18:15,21)

 

역사적으로 종말 짐승에 대해 바벨론 왕. 메데 파사왕. 헬라 왕. 로마의 왕. 교황. 각 대통령들을 말했지만 예수의 강림은 아직 성취되지 않았고 금세기의 나타날 짐승은 곧 타락한 기독교(바벨론 종교) 가운데서 일어날 적그리스도를 말하며 예수는 저들이 나의 이름으로 온다 하셨다.(마24:5,24-26.요일2:18,19)

 

금세기 짐승에 속(屬)한 자는 마귀 하수인으로 사단이 권세를 주어 많은 자들이 이에 호응하고 마귀와 짐승에게 경배하며 하나님이 아니고 예수 그리스도가 아니며 보혜사 성령이 아닌데도 참람 되이 자신이 하나님이라 말하는 짐승을 믿고 그 안에 있는 붉은 용을 경배케 하며 이를 전파한다.(마15:15.계13:1-6)

 

3 ) 용은 짐승에게 자기 보좌와 큰 권세를 주어, 용과 짐승에게 경배하게 했다.

 

용은 짐승(적그리스도)에게 자기 보좌의 권세(權勢. 히>야드. 헬>ἐξουσία 엑수시아. authority.~ 능력. 선택적 자유. 통치권. 명령에 복종할 권세)를 주어 치명적인 상처를 입고도 회생하는 일을 경험하게 하며 누가 이 짐승(거짓 예수그리스도. 성령. 하나님. 새 목자)과 같으냐? 라고 칭송을 받게 한다.(계13:2-4)

 

그 뿐 아니라 기독교인들에게 포교활동을 하고 반 강제로 끌어다 자기들의 교리 공부를 하게하며 교주(敎主)를 신격화(神格化) 하는데 심혈을 기울이고 부지런히 거짓 그리스도를 전도하며 자신이 하나님과 그 아들 예수 그리스도의 적대적인 행위를 하는 것을 전혀 알지 못하는 짐승 같은 일을 한다.(시49:12,20)

 

여호와 하나님은 자신 만이 하나님이라 하셨고 다른 (神. 히>루아흐. 헬>πνεῦμα 퓨뉴마. spirit.~ 하나님. 영. 성령)이 없다 하셨으나 오늘날 거짓 그리스도들이 많이 일어나 자신을 하나님이라 보혜사 성령이라 약속의 목자(예수)라 속이며 신격화하여 사람들의 경배를 받는 자들이 곧 짐승이다.(사43:11.계13:4,5)

 

4 ) 짐승(거짓 그리스도, 거짓 선지자)은 입을 벌려 하나님과 성도를 훼방한다.

 

짐승은 용에게 참람(僭濫. 헬>βλασφημία 블라스페미야. blasphemy.~ 하나님과 그에게 속한 것을 모욕함. 명예훼손. 욕설)된 말하는 권세를 받아 환난 후 삼년 반(42 개월)간 그 입을 벌려 하나님을 향해 훼방(毁謗)하고 입을 벌려 자신을 하나님이라 또 그리스도라 또 성령이라 말해 주를 모욕한다.(계13:5,6)

 

또 하늘의 장막(帳幕. 히>오헬. 헬>σκηνή 스케네. tent.~ 천막. 거처. 시온산. 하늘의 예루살렘. 성전) 에 (居. 히>야샤브. 헬>κατοικέω 카토이케오. dwell.~ 머무르다. 거주하여 살다)하는 성도들을 훼방(毁謗. 히>헤르파. 헬>βλασφημία 블라스페미야. blasphemy.~ 참람 된 말. 명예훼손) 한다.(계13:6)

 

짐승(예수의 이름을 빙자하는 자)이 용의 권세를 받아 성도들과 싸워 이기고 굴복시키는데 그들은 마음에서 나는 생각으로 굴복케 하여 이기며 각 족속과 백성과 방언과 나라를 다스리는 권세를 받아 행하기에 어린양 그리스도의 생명책에 녹명되지 못한 자는 다 짐승에게 경배하게 된다.(렘23:16,17.계13:7,8)

 

5 ) 일곱 머리 열 뿔 가진 용은 영적존재로 못보고 짐승은 보이는 사람들이다.

 

그런데 짐승들은 국내에만 약 열세명이고 자신이 하나님과 그리스도 예수이며 생명나무라 말하고 많은 사람들이 그들의 거짓 선동에 미혹되어 아직 이루어지지도 않은 새 하늘 장막성전 새 예루살렘을 건축했다며 허풍을 떨고 또 열두지파를 조성하여 인(印)을 쳤다며 거짓말을 하는 무리가 있다.(마24:11.계7:2,3)

 

그런데 그리스도 예수의 강림의 때에 큰 환난(患難) 기간에 용(龍)은 짐승에게 자기 보좌와 큰 권세를 주어 용(타락한 천사 계명성)과 짐승에게 경배(敬拜. 샤하. 헬>προσκυνέω 프로스퀴네. worship.~ 예배하다. 절하다. 존경하여 절하다)하게 하고 하나님을 향해 또 하늘에 거하는 성도를 훼방하게 된다.(계13:4,6)

 

결론은 용은 영적 존재로 사람들의 눈에 보이지 않기에 우리가 그와의 싸움을 다만 성령을 의지하고 그리스도 예수로만 이길 수 있다. 그러나 짐승은 눈에 보이는 사람이나 자신을 하나님이라 또 그리스도 예수라 또 보혜사(성령)라 새 목자 혹은 생명나무라고 말해 거짓말인 것이 들어나게 된다.(마24:5.계13:5-7)

 

                            하나님은 사람 눈에 보이시지 않는 다, 그러나 짐승 거짓 적그리스도는

                                         눈에 보이기에 하나님이 아니다.(요4:23.요일4:12)

 

아멘!

예수그리스도의 증인

왕 종 오 목 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