율법과 말씀

말씀(율법)을 죄있는 자가 받으면 불(심판)이 된다.(렘5:14)

고명한자 2016. 5. 3. 10:15

말씀(율법)을 죄 있는 자가 받으면 불(심판)이 된다.(렘5:14)

 

14, 그러므로 만군의 하나님 여호와가 이같이 말하노라 그들이 이 말을

하였은즉 볼지어다 내가 네 입에 있는 나의 말로 불이 되게 하고 이 백성

으로 나무가 되게 하리니 그 불이 그들을 사르리라.

 

★ 주님은 그의 모든 이름보다 말씀을 높이셨고 말씀이 영혼을 살린다.

 

여호와의 율법은 그의 입에서 나오신 말씀으로 주님은 말씀을 모든 이

름위에 높게 하셨고 이러므로 주께서 마음에 베푸시는 할례를 받아 마음

이 새롭게 된 자가 받아야 영혼이 소성(蘇醒)케 된다.(신30:6.시19:7,138:

2.사59:20.겔11:19,36:26.골6:11.딛3:5)

 

율법의 말씀은 완전하여 영혼을 소성케 하고 여호와의 증거는 확실하여

우둔한 자로 지혜롭게 하며 그의 교훈은 정직하여 모든 죄악에서 떠나게

되고 의롭게 되며 마음을 기쁘게 하고 그의 계명은 순결하며 눈을 밝게

하신다.(시19:7,8,13.잠16:6.딛3:5.벧전1:23)

 

★ 말씀이 마음속에 있는 자는 하나님의 신(아들들)이고 영원에 이른다.

 

이 율법은 여호와의 신(神) 곧 말씀과 성령으로 이 율법의 말씀을 받은

자들에게 내가 말하기를 너희는 신(천국의 아들들~마13:38)들이며 다

지존자의 아들들이라 하셨고 예수께서는 내가 성경 말씀을 받은 자들을

신(神)이라 하셨다.(시82:6.요6:63,10:34,35)

 

율법은 죄악(악한 생각, 사단의 계명)을 벗어버린 자들에게 영혼을 거듭

나게 하고 주님을 경외케 하는 도(율법, 말씀, 성령)는 정결해 영원에 이

르며 그의 규례는 확실하고 의로워 우리가 이를 받고 그의 의(義)가 된

다.(시19:9.사10:2,59:20.막7:21.요3:3,5.고후5:21)

 

행악하는 자는 율법이 그 입에 있고 그 말이 불이되어 그들을 사른다.

 

다윗은 율법을 정금보다 더 사모할 것이며 꿀과 송이 꿀 보다 더 달고

종이 이로 경계를 받아 지켜서 상이 크다 했으며 에스겔은 죄악을 떠난

의로운 자에게 율례(율법)는 영혼의 생명이 된다고 말했다.(시19:10,

11.겔33:15.요6:63.벧전1:23,25.요일1:1,2,2:7)

 

자신의 제 목숨 육(죄, 악한생각, 사단의 계명)을 부인하고 버린 자

에게 말씀은 영혼의 생명이 되지만 그러나 자기의 제 목숨을 버리지

않고 죄악을 범하는 죄인과 악인들은 그 입에 있는 율법의 말씀은 소멸

(消滅)하는 불(히>에쉬.헬>퓌르.~불,화재,하나님의 심판이 된다.(창

19:24.렘5:14)

 

죄악을 행하는 거짓목사가 목회를 하는 것을 주께서 용납지 않으신다.

 

고명한자가 궁금했던 것은 말씀과 성령으로 거듭나지 못해 죄악을 품고

율법(말씀)을 가르치며 무리(군상)가 넘치는 종교단체를 보고 이상히

여겼으며 궁금했는데 이는 진리를 사랑치 않고 불의를 좋아하는 모든

자를 심판하기 위한 것이었다.(렘5:14.살후2:9-12)

 

이에 마음에 죄악(악한 생각, 사단의 계명)이 있고도 여호와의 율법(말

씀)을 전(傳)하는 악인(거짓목사)들에게 주께서 이르시기를 네가 어찌

하여 내 율례(히>호크~ 법규, 율법, 명령)를 전하며 내 언약(言約)을 네

입에 두냐고 질타(叱咤)하셨다.(시50:16.눅6:42)

 

거짓목사는 죄를 범해도 천국 가며 재앙이 임하지 않는다고 말한다.

 

즉 죄악 행하는 악인에게 네가 교훈을 미워하고 내 말을 뒤로 던지며 도

적(사단)을 본즉 연합하고 간음하는 자와 동류가 되며 네 입을 악에게

주고 네 혀로 궤사를 지어 앉아서 형제를 공박(논박)하며 네 어미의 아

들을 비방한다고 책하셨다.(시50:17-20.요8:37)

 

주님의 교훈을 미워하는 것은 율례를 뒤로 던져 사람(사단)의 계명으로

말씀을 변개하거나 폐하고 주님을 경외해도 악에서 떠나지 못하며 악에

서 떠나지 않고도 예수의 이름을 알고 믿으면 다 구원을 얻으며 천국가

고 평강하다 교훈했다.(렘5:12,6:13,14.막7:8)

 

거짓목사는 행악자의 손을 굳게 하고 악(惡)에서 돌이킴이 없게 한다.

 

이 속이는 거짓교훈은 행악자의 손을 굳게 하고 형제로 악(우상)에서

돌이킴이 없게 한 것이며 여호와를 경외코자 하는 형제를 공박해 다 소

돔과 고모라 사람과 다름이 없이 죄악에 거하고 죄의 수래 줄을 끌며

심판을 당케 했다.(사5:18.렘23:14.겔14:3-10)

 

여호와께서는 성실히 말하지 않고 거짓말하는 목사들에게 내 말이 불같

지 아니 하냐? 반석을 쳐서 부스러뜨리는 방망이 같지 아니하냐? 주님

은 내 말(율법)을 도적(盜賊)질하는 거짓목사들을 치고 예수의 이름을

빙자해 말하는 자를 치신다 말씀하셨다.(렘23:29-32)

 

★ 하나님은 자기 백성 중에 의인(義人)을 통해 그의 백성을 살리신다.

 

사도바울은 율법의 선생이 되고자 자기의 말하는 것이나 확증(確證)하

는 것도 깨닫지 못하는 거짓목사들이 거짓교훈(누룩)을 전해 형제가 불

법을 행하도록 유혹하는 자들의 그 입의 말을 막고 너희는 심판아래 있

는 것을 알아야 한다고 말했다.(롬3:19.딤전1:7)

 

하나님은 예레미야 사역 당시 너희는 예루살렘 거리로 빨리 왕래하며

그 거리에서 찾아보고 알라 너희가 만일 공의를 행하며 진리를 구(求)

하는 자를 한 사람이라도 찾으면 내가 이 성을 사(赦) 하시겠다고 말씀

하셨다.(창19:29.시37:37.렘5:1.요4:23,17:20)

 

★ 주님은 성령으로 사랑과 공의와 정직을 성도의 행위에 나타내신다.

 

이는 오늘날 기독교인들도 여호와를 경외하고 그의 긍휼을 입어 마음에

할례를 받아 악에서 떠나 주님께 의를 받고 의롭게 되며 주님과 동행하

는 거룩한 의인이 있느냐는 말이고 이들은 육신을 좇지 않으며 그 영을

좇아 행하는 자를 말한다.(롬8:4,9.고후13:5)

 

그러므로 너희가 여호와를 경외(敬畏)하고 공의(公義)를 행하며 인자를

사랑하고 겸손히 하나님과 함께하는 것이 완전한 지혜로 주를 경외하

면 인애와 공평과 정직을 너희 행위에 그의 사랑(그리스도)을 나타내주

신다.(렘5:1,9:24.미6:8,9.요14:21.롬8:4.히6:10)

 

★ 종말에 완전한 의인(義人)은 겨우 구원을 얻고 죄인은 심판을 당한다.

 

주님은 완전한 지혜(성령)를 받고 죄악을 떠난 정직한자를 살피며 보라

고 명하셨으나 이에 순종하며 본받아 완전한 자가 되는 것에 관심이 없

어서 예수께서는 피리를 불어도 춤을 추지 않는 세대라고 말씀하셨다.

(욥1:8.시37:37.마5:48,11:16,17.고전11:1.히13:7)

 

그러므로 베드로사도는 하나님은 세상을 심판하기 전에 자기 집에서

심판을 시작하시고 만일 우리에게 먼저 하면 복음을 순종치 않는 죄인

들의 그 마지막이 어떠하며 또 의인이 겨우 구원을 얻으면 경건치 않은

자와 죄인이 어디 설 것이냐 말했다.(벧전4:17,18)

 

★ 의인은 마음속에 율법이 있고 죄인은 입에 있는 말이 너를 불사른다.

 

하나님은 자신과 백성들을 속이고 주님을 인정치 않으며 죄악을 범해도

다 천국 가고 재앙이 없다 말하는 거짓목사들의 입에 있는 주님의 말(율

법)이 불이 되게 하시고 이 백성은 나무가 되며 그 불이 그들을 사른(심

판)다고 말씀하셨다.(렘5:14.계19:20,20:10)

 

그러나 제자는 계명을 지켜 제 목숨을 십자가의 죽음으로 부인하고 말

씀(성령)을 마음속에 받은 자며 거짓목사에게 거짓교리로 받은 말은 그

받은 자의 입에 있고 마음속에 없으며 그 입의 말씀이 그들을 태워 심판

하신다.(시37:31.사51:7.렘5:14.요5:38,15:10.롬10:8)

 

아멘!

             죄악행하는 목사들아! 눈에 들보(육)빼든지 사역을 ???

                  그만두라! 그렇지 않으면 네 입의 말씀(율법) 너와

                      네게서 듣는 죄인(罪人)들을 불사른다 하셨다.

                   (렘5:14.눅6:42.롬3:19.계19:20,20:10,14)

 

예수그리스도의 증인

 

고명한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