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의 미혹(迷惑)을 받지 않도록 주의하라.
마24:3-5,23.
3, 예수께서 감람산 위에 앉으셨을 때에 제자들이 종용히 와서 가로되 우리에게 이르소서 어느 때에 이런 일이 있겠사오며 또 세상 끝에는 무슨 징조가 있사오리까. 4, 예수께서 대답하여 가라사대 너희가 사람의 미혹을 받지 않도록 주의하라. 5, 많은 사람이 나는 그리스도라 하여 많은 사람을 미혹하리라. 23, 그 때에 사람이 너희에게 말하되 보라 그리스도가 여기 있다 혹 저기 있다 하여도 믿지 말라.
예수께서 감람산 위에 앉으셨을 때에 제자들이 주님의 임하심과 종말의 때와 주의 강림과 세상 끝의 징조(徵兆)들에 대해 질문했다. 이에 주님께서 대답하신 것이 너희가 사람들의 미혹(迷惑)을 받지 않도록 주의 하라고 말씀하셨다. 많은 사람이 내 이름(예수)으로 와서 이르되 나는 그리스도라 하여 많은 사람을 미혹(유혹)하리라고 말씀하셨다.(마24:3,4)
예수님의 이름은~ 예수그리스도이시다 즉 예수(구원자)는~ 그리스도(기름부음 받은 자)라는 말이다. 사도베드로의 증언에 그런즉 이스라엘의 온 집은 정녕히 알지니 너희가 십자가에 못 박은 “이 예수를 하나님이 주와 그리스도가 되게 하셨느니라.” 하니라. 그렇다 하나님이 예수를 주와 그리스도가 되게 하셨다. 그러므로 “그리스도는~ 예수라는 말이다.”(행2:36)
그런데 종말의 징조로 사람들의 미혹(현혹)이 있고~ 많은 사람들이 와서 말하기를~ “나는 그리스도가 되었다”고 말하며~ 사람들을 미혹할 것이라고 미리 말씀하셨다. 이 예언(豫言)대로 현재 한국 만해도 “자신을~ 예수, 혹은 자신을~ 그리스도, 혹은 자신을~ 하나님이라, 혹은~ 자신을 성령이라고 말해 사람들을 미혹하는 자”들이 얼마나 많은 가?
그중에는 교주행세를 하고 불법을 행하는 자들도 많다. 또 그들은 십자가에서 자신이 죽었으며 성령을 받아서~ 이제는 자신이 예수가 되었고~ 심지어 예수와 그리스도가 되어보지 않은 사람이 어찌 예수를 알겠느냐? 고 말한다. 또 어떤 단체는 사람은 하나님이 되어야하며 그래서 자기들은 사람하나님이 되었다는 말을 공공연하게 말한다.
또 카페나 블로그에 복음전하는 자는~ 그리스도가 되어서 복음을 증거 해야만 된다는 말과 글을 게시(揭示)하고 자신이 하나님 혹은 예수 혹은 그리스도가 되었다는 말을 서슴없이 한다. 어떤 단체는~ 그들의 목사가 현존하는 예수라는 말을 공공연하게 말하고 사람들에게 소개하며 그 목자 만난 것이 행복이라고 자랑스럽게 말하고 간증하고 있다.
또 특정인들은 자신이 공공연하게 나는 하나님이다, 예수다, 그리스도다, 성령이라고 말하며 교주로서 추앙 받고 행세하며 사람들의 영과 혼과 육신과 시간과 재물을 노략질하며 삶의 모든 것을 착취하고 구속하며 종말관의 두려움과 공포심을 심고 무거운 짐과 멍에를 메우게 하고 영혼을 탐하여 어둠의 영에게 팔아넘기고 마귀가 주는 세상의 풍비한 것으로 만족하고 있다.(계18:11-13,14-19)
그러나 예수께서는 이와 같은 일들이 있을 것을 미리 알고 제자들에게 말씀하셨으며 또 예수께서 씨 뿌리는 비유에서도 말씀하시기를 사람들이 잘 때에 즉 영적인 휴면에 있을 때에 원수가 와서 곡식 가운데 가라지를 덧뿌리고 갔는데 그 주모자는 원수 마귀이고 그가 뿌린 것은 악한 자의 아들들(가라지)이며 불법을 행하는 자라고 밝히 알게 말씀하셨다.(마13:25,38,41,42)
그렇다 이 원수가 뿌린 가라지는 악한 자의 아들들로 마귀의 자녀를 말하며 그들이 마귀에게서 났으니 마귀의 욕심을 너희도 행하고자하며 인류의 조상 아담과 하와를 유혹하여 선악과(선악과~ 율법)를 취(取)해 죽게 하여 처음부터 살인(殺人)한 자로서 그들 속에는 진리(眞理)이신 예수께서 없으므로 진리에 서지 못하고 거짓말을 제 것으로 하는 거짓의 아비가 되었다.(요8:38,44)
이 마귀의 유혹을 받고 하나님이 되려고 하다가 그에게 잡혀 가라지가 된 악한자의 아들들은 육신의 목숨 죄악의 본성이 있고 불법으로 율법의 말씀을 범해 죄악을 행하고 사망 가운데 있어서 진리를 말해도 믿지 않고 오히려 주님을 책잡으려고 한다. 그 원인은 그들이 하나님께 속하지 아니했기에 주님의 음성을 듣지 아니한다.(창3:1-7.사14:17,42:7.롬6:23,요8:45-47)
여호와하나님께서는 택하신 거룩한 이스라엘과 유다백성들이 이방의 우상으로 타락하여 백성들에게 두마음(육신의 목숨)이 생겨서 바벨론의 포로에서 연단을 받게 하시고 돌이 키 실 때에 그들을 치료하시고 시온 백성이라는 칭호를 주시며 다시 그들의 영적인 신분을 회복(回復)시키시되 포로 된 야곱의 장막을 돌이키시고 그것들을 긍휼이 여기시기로 약속하셨다.(렘30:3,7,8)
이에 돌아온 신분과 영혼이 소성되어 감사의 소리와 즐거워하는 자의 목소리를 발하며 여호와께서 그들을 번성케 하시고 그 자손도 여전히 존재하겠고 그 회중 앞에 굳게 설 것이며 주님께서 돌아온 자들에게 가까이 오게 하시므로 포로(육신의 종노릇)에서 돌아온 자와 그의 자녀들이 내게 접근하리라. 그렇지 않으면 내게 접근할 자가 누구냐? 라고 말씀하셨다.(렘30:21)
신앙이 회복된 백성들에게 나는 너희 하나님이라고 말씀하셨다.(렘30:22) 그런데 문제는 여호와께서 말씀하시기를 내가 사람의 씨와 짐승의 씨를 이스라엘 집과 유다 집에 뿌릴 날이 이르겠다고 말씀하셨다.(렙31:27) 이에 대해 예수께서 하나님의 나라의 비밀을 말씀하실 때에 제자들에게는 이것이 허락(許諾) 되었으나 다른 사람들에게는 비유(譬喩)로 말씀하셨다.(눅8:10)
그 이유는 저희에게 육신의 죄의 본성이 있어서 보아도 보지 못하고 들어도 깨닫지 못하게 하려하신 것이다. 이에 그 비유는 이러하니라, “씨는 하나님의 말씀이요” 길가에 있다는 것은 말씀을 들은 자니 그러므로 마귀가 와서 그들로 믿어 구원을 얻지 못하게 하려고 말씀을 그 마음에서 빼앗는 것이라고 말씀하셨다.(눅8:11,12)
이에 하나님은~ 자기 백성들이 좋은 땅과 같은 마음이 되기를 바라신다. 좋은 땅에 있다는 것은 착하고 좋은 마음으로 말씀을 듣고 지키어 인내로 결실하는 자를 말한다. 좋은 마음은~ “육신의 마음에 할례를 받아 제거되어 혼탁한 영혼이 소생되어 변하여 새사람이 된 것을 말하며 이 좋은 밭에 씨인 말씀이 떨어져 듣고 지켜서 절로 열매를 맺게 하신다.”(호14:8.눅8:11,12,15.요15:1-8.갈5:22.벧전1:23.요일3:9)
하나님은 자기 백성들 중 좋은 땅에는 사람의 씨(하나님의 아들들~말씀과 성령)를 뿌리신다. 그러나 불의한 자들에게는 짐승의 씨(마귀는 가라 지~ 악한자의 아들들)를 뿌려서 주님께서 경영하여 그들을 뽑으며 훼파하며 전복하며 멸하며 곤란케 하던 것과 같이 경성(警醒)하여 회개하고 돌아온 자들의 좋은 땅에는 그들을 세우며 심으리라 여호와의 말이니라 하셨다.(렘31:28.고후6:17,18.벧전1:23)
그러나 이 짐승의 씨는~ 가라지로 악한 자의 아들들을 말하고 이들은 육신의 목숨과 죄의 본성이 있어서 불의를 좋아하며 진리를 믿지 않아 하나님이 유혹(마귀와 귀신)을 저희 가운데 역사하게하심으로 심판을 받게 하셨다. 이들의 그 마음의 주인은 사단으로 그 역사를 따라 모든 능력과 표적과 거짓 기적과 불의의 모든 속임으로 멸망하는 자들이다.(삼상16:14,15.살후2:9-12)
그 결과는 멸망을 당하게 되는데 이들에게 속한 자들은 입술로는 주님을 가까이하며 존경하나 더럽고 믿지 아니하는 자들로서 아무것도 깨끗한 것이 없으며 오직 저희 마음과 양심이 더러운 지라 하나님을 시인하나 마음이 멀리 떠나서 행위로 부인하는 가증한 자들로 복종치 아니하는 자들이며 모든 선한 일을 버린 자들이다.(사29:13.딛1:15-16)
이 악한 자 마귀와 그의 아들들(가라지)은 거짓과 속임과 위장술에 대가로 뱀을 뒤집어쓰고 아담과 하와를 미혹해 선악과를 취하게 만든 마귀하나님이 그들의 아비이며 그에게 종이 되었다.(창3:1-7) 만일 하나님께서 원초적 복음과 첫 사람의 구속이 없었다면 인류는 영원히 희망이 없었을 것이다. 이 유전된 죄의 본성이 인류에게 전가되어 사망가운데 있게 되었다.(창3:15.롬5:12,6:23)
그 결과 죄의 본성을 잡고 세상 나라를 세운 타락한 계명성천사 마귀는 광명한 천사로서 이에 속한 “사단의 일군들도~ 자기를 의(義)의 일군으로 가장하는 일들~ 또한 별로 큰 일이 아니다. 이들은 거짓사도이며 궤휼한 역군으로 자기를 그리스도의 사도로 가장 했다. 사도바울 당시도 거짓사도 거짓목사들도 복음사역으로 교회를 세우고 목회를 했었다.(고후11:12-15)
그들은 의의 사도로 혹은 의의목사로 위장하여 교회를 세우고 목회를 했었다. 이들은 거짓된 것이나 궤휼의 속이는 것들을 일절 감추고~ “자기를 그리스도의 사도와 목사로 자칭하여 거짓증인으로 사역을 했다.” 그러므로 이들이 전하는 복음은 다른복음, 다른 예수, 다른 영을 전하는 자들이었다. 그들에게는 죄의 본성이 있고 그 주인이 마귀와 귀신들로 사단의 세상나라를 세우는 자들이었다.(마12:26.계11:15)
죄(罪)의 본성(本性)을 소유한 자들은 죄인(罪人)이며 이들의 주인이 마귀로 그 영혼에 주인으로 그들에게 잡혀 그 마음이 감옥이 되었고 그 결과 불의의 종과 병기가 되어 자신이 광명한 의의 일군으로 가장해 겸손을 자칭하고 사역을 하지만 영혼들을 죄악에서 떠나지 못하게 사람의 계명으로 교육해 불신으로 묶어놓고 구원받은 죄인이라고 낙인(烙印)을 찍어 말한다.(사14:17,42:7.롬6:12,13,16,20.고후11:14,15.골2:18,19)
구원받은 죄인이란 말은 성경에 한군데도 없는 말이다.~ 이 말은 흉악한 말이다. 즉 예수께서 의(義)의에 구원(救援)의 주(主)시며 그리스도이신 것을 부인하는 말로서 우리 영혼에 오신 예수께서~ 우리로 죄를 범하게 하시는 자라는 말이다~ 즉 우리를 구원하신 주님이 우리에게 죄(罪)를 범하게 허용(許容)하시는 분이라는 말이다. 사도바울은 이와 같은 자들에게 결코 그럴 수 없다고 말했다.(시125:3.렘7:8-11.갈2:17.요일3:9)
이에 하나님이 우리를 구속하신 전능한 능력을 불신하고 퇴색(退色)시킨 거짓증인의 가르침을 따르고 좇는 자들은 영원히 거듭나지 못하게 하신다.(사29:14.마13:12,15.딤후3:6,7) 또 이들 가운데는 자신이 십자가의 죽음을 경험하고 성령으로 거듭나서 새로운 생명의 삶을 살아 완전한 자가 되었다고 증언하는 자도 있다. 그러나 이들 신앙의 중심에 “십자가(十字架) 우상(偶像)이 자리를 잡고 있는 자도 있다.”
그 십자가의 비중은 그리스도와 같은 수준이다. 십자가를 절대적인 수준에 놓고~ 예수그리스도를 전하는 것인지~ 십자가를 전하는 것인지~ 분별을 할 수가 없게 말하는 자들이 있다. 십자가는 우리의 죄의 본성(육신의 목숨)을 장사지내고 죽이는 장소다. 즉 우리 육신의 마음에 할례를 받는 장소로서 사도바울도 십자가의 도(道)를 자랑했다. 그리스도의 수난으로 우리를 구속하신 사건으로 중요하다.(갈6:14)
그러나 십자가는~ 예수가 아니고, 십자가는~ 성령이 아니며, 십자가는~ 하나님이 아니다. 그런데 너희가 어찌 내가(예수) 십자가를 복음(福音)이라고 말하지 않은 것을~ 복음이라고 말해~ 거짓말을 하며 사람들을 미혹해~ 십자가를 마치 신앙의 중심인 것처럼 우상시하게 하느냐? 십자가는 죄인들이 죽어야하는 장소일 뿐이다. 내가 십자가에서 죄인들을 위해 죽게 되었을 때에 심히 고민하여 죽을 지경에 있었다.(마26:38)
그런데 뭐야~ 십자가에서 성령이 나오고 십자가에서 그리스도가 나와 이러한 말들로 너희가 십자가를 우상으로 세워 사람들을 속이려는 것이다. 정신없는 소리하지 말라! 십자가가 존재하든지, 아니하든지, 나 너희하나님은 영원히 스스로 존재하는 자로서 우주 안에도 밖에도 영원히 충만히 존재하는 자다. 너희가 나를 십자가에 가두어 놓고 십자가를 우상을 삼으려고 사단과 결탁하는 거짓 수작부리지 말라.(롬9:5.엡1:12.골2:9,10)
또 이 거짓말 장이 목사들은~ 자신이 의(義)의에 일군으로 가장(假裝)하여 그 마음이 새롭게 변해서 완전하게 되었다고 말하며 이와 같이 완전한 것은~ 하나님이 되어서 그렇고 또~ 예수가 되어서 그렇고 또 뭐야!~ 그리스도가 되어 보지 않으면 그리스도를 모른다고 말하고 그리스도가 되어야 복음을 전할 수 있다고 말해! 그리고 자신이 그리스도가 된 것을~ 광포해! 네가 정말 그리스도가 되었느냐?
오늘날 이 미친 자들의 감언이설에 속아서 그를 따르는 모든 자들은~ 영원히 거듭날 수없는 것은 거짓목사들은 스스로 겸손하여 하나님의 흉내를 내도 예수그리스도께서 미리 다 아시고 예언으로 들어내셨다. 선한 사람은 그 쌓은 선에서 선을 내고 악한 사람은 그 쌓은 악에서 악한 것을 낸다고 분명하게 말씀하시고 사람이 무슨 무익한 말을 하든지 심판 날에 이에 대하여 심문하실 것이다.
네 말로 의롭다 함을 받고 네 말로 정죄를 받으리라.(마12:35-37) 그런데 악한자의 씨를 받은 독사의 자식들아! 너희가 악하니 어떻게 선한 말을 할 수 있느냐 이는 마음에 가득한 것을 입으로 말하는 것이라고 말씀하셨다.(마12:34) 이 말은 삼위일체하나님 외에 사람들의 시선을 다른 곳에 집중시키게 하는 것 즉 십자가를 하나님과 그리스도처럼 여기게 하는 일 또 자기를 그리스도라고 말하여 사람들을 미혹하는 자.
이들이 자신을 하나님이라고 공공연하게 말하는 것은~ 그들의 생각에~ 어둠의 영의 씨인 가라지가 들어있고 마귀의 아들들의 생각과 말과 이론과 교리(사람의 교훈)로 가득하여 스스로 의의 일군으로 가장하지만 그 마음에 쌓은 악이 들어나고 그들 자신이 예수가 되었고 너희도 예수가 되어야한다며 또 그리스도가 되어야한다는 말을 거침없이 하고 또 사람이 하나님이 되어야한다는 말을 한다.(요8:38,44.요일3:4,8,10)
종말에 이와 같은 일이 있을 것을 미리아신 예수께서 다음과 같이 말씀하셨다.
마24:24, 거짓 그리스도들과 거짓 선지자들이 일어나 큰 표적과 기사를 보이어 할 수만 있으면 택하신 자들도 미혹하리라. 25, 보라 내가 너희에게 미리 말하였노라. 26, 그러면 사람들이 너희에게 말하되 보라 그리스도가 광야에 있다 하여도 나가지 말고 보라 골방에 있다 하여도 믿지 말라.
이 예언의 말씀들은 금세기에 극명(克明)하게 나타나고 있다. 이러한 자들은 어리석고 미련한 자들로 그 생각이 죄이며 거만한자로서 사람과 하나님께 미워하심을 받는 자들이다.(잠16:5,24:9) 하나님과 예수께서 사랑이시고 긍휼하시고 인자하시며 용서하시는 분이지만 결코 용서(容恕)하시지 아니하시는 것은~ 피조물이 조물주의 주권을 탐하고 자기가 하나님이 되려고 하는 것이다.(창3:1-7.롬1:18-32)
이와 같은 자들의 증거(證據)는 그들의 생각의 씨로서~ 가라 지~ 악한 자들의 아들들이며 악령들의 생각과 말들이 그 영혼에 싹으로서 언제든지 말과 행동에 악한 자들의 열매로 나타낸다. 이에 그들이 의(義)의 종으로 사도와 목사와 일군으로 일하지만 자신의 죄의 본성 속에 하나님을 반역한 역심(逆心)을 드러내어 자기가 그리스도라고 말하며 사람들을 미혹하여 보라!~ 내가 예수이며 그리스도다!~
이들은 자신을 자칭(自稱)하여 그리스도가 여기 있다고 말하고, 자기를 믿게 하며, 광야에 있다. 골방에 있다고 말해 사람들의 시선과 마음을 집중케 하여 그 마음을 도적질하고 그들의 가족들 형제들 사회 구성원으로서 의무를 저버리게 하고 재물을 버리게 하며 모든 것을 구속하고 볼모잡아 허무한 것에 굴복케 하여 이방인의 강퍅한 마음을 품어 하나님의 생명에서 떠나도록 만든다.(마24:4,5,11,23-26.엡4:17-19)
이와 같은 자들에게 역심이 있는 것이 에덴의 동산에서 아담과 하와를 주께서 정직하게 지으셨지만 많은 꾀를 내어 반역했었고 그의 후손인 인류와 이스라엘과 유다백성들과 오늘날 그리스도인들도 하나님과 예수그리스도께 패역을 행했다.(전7:29.호6:7) 그 결과 자신을 하나님처럼 여기고 그리스도라고 말하며 그 생각과 말과 그들의 글 속에 자신의 반역의 증거의 말의 씨로서 그들의 행실을 타나낸다.
이와 같은 자들은 하나님의 지식의 말씀을 좇은 것이 아니라. 하나님의 의(義)를 모르고 자기의 의(義)를 세우려고 힘써서 하나님의 의를 복종치 아니한 것이다. 이와 같은 자들에게는 하나님이 유혹(마귀와 귀신)을 저희 가운데 역사하게 하시는 것은 그들이 진리(眞理)를 믿지 아니하고 불의를 좋아함으로 그 모든 자들로 심판을 받게 하려 하신 것이다.(사29:10-14.롬10:2,3.살후2:11,12)
그러므로 너희가 거짓목사에게 예속 되었다면~ 분명히 너희도 너희 마음에 육신의 목숨이 있고 유혹하는 마귀와 귀신들에게 너희 마음이 잡혀 감옥이 되어서 불법을 행하고 죄를 범함으로 죄의 본성이 있고도 자칭하여 천국 백성이라고 말하지만 자칭하는 자들은 곧 스스로 그리스도라고 말하는 것으로 너희 자신 속에는 실제로 예수께서 계시지 아니하고 마귀가 너희마음을 잡고 범죄 하게 한다.(사14:17,42:7.요8:38,44.살후2:11,12)
만일 너희가 현재 죄를 범하고 있다면 너희 영혼의 주인은 마귀라는 증거이며 죄를 범하는 자마다 아버지의 집에 거하지 못한다.(요8:21,24,34,35.요일3:4,8,10,5:19) 그러므로 너희는 생각하라 스스로 자칭하여 하나님이 되었다, 그리스도가 되었다, 성령이 되었다. 자칭 예수그리스도를 믿어서 구원 받아 거듭난 의인이라고 말하며 죄를 범하는 자들아! 악인은 심판을 견디지 못하고 죄인은 의인의 회중에 들어오지 못한다.(시1:5)
오늘날 그리스도인들이 다 미쳤다! 실제로 예수그리스도의 십자가의 은혜로 구속을 받아 마음에 할례가 베풀어지지 않은 자들이~ 자신에게 그리스도께서 함께 연합했다고 말하고 자신 속의 죄의 본성을 미화하여 죄가 있어도 예수께서 용서하셨기에 천국 가는 데는 지장 없다고 말한다. 그러나 예수께서는~ 너희가 나를 찾다가 너희 죄 가운데서 죽겠고 너희가 내가가는 곳에는 오지 못한다고 말씀하셨다.(요821,24,34,35)
그러므로 이제 다시 생각하고 회개하라~ 너희는 하나님도 예수도 아니고 그리스도도 아니며 거듭나서 하나님께 로서 온 성령을 받은 것이 아니라, 세상의 영을 받고 있다는 사실을 알아라. 너희가 이 땅에서 이 사실을 직시하여 돌이켜 회개하지 아니하면 너희가 생각하는 마귀와 귀신들의 말이~ 하나님의 율법의 증거의 말씀에 맞지 않아~ 정녕히 아침빛을 보지 못하고 심판을 당한다.(사8:20-22.요3:36.고전2:12)
그러나 주님의 말씀대로 회개하여 이에 합당한 열매를 맺고자 하는 모든 이들에게
주님의 은혜와 긍휼과 자비가 함께 하시기를 예수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축복하노라.
아멘!
예수리스도의 증인
고명한자
'세상을 사랑하는 자'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세상을 사랑하면 예수가 없다.(요일2:12-17) (1) | 2024.01.28 |
---|---|
세상과 벗된 자는 하나님과 원수다.(약4:4,5) (0) | 2020.04.08 |
세상과 벗이 된 간음하는 자.(약4:4) (0) | 2018.08.20 |
세상의 행사를 악(惡)하다 증거하신 그리스도.(요7:7) (0) | 2015.06.16 |
말 타고 세상으로 도망하는 죄인~스타일. (0) | 2012.11.01 |